MK창업-어울펜션, ‘직원 복지 휴양지 지원’ 제휴 체결

- “직원복지가 기업이 살 길”

서울--(뉴스와이어)--MK창업(대표이사 이재원, www.mkchangup.com)은 꽃지해수욕장 어울펜션(대표 김재진, www.eoul.co.kr)과 함께 ‘직원 복지 휴양지 지원’ 프로그램을 설립하기로 하고, 29일 서울 신사동 본사 내 MK창업 인크루팅 센터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휴 조인식을 가졌다.

MK창업그룹과 창업몰(www.changupmall.com)을 대상으로 직원 복지 휴양지로 지원되는 어울펜션 휴양지 지원 프로그램은, 예약 시 비용을 지원하는 한편, 매 기수 일정 비율의 비용을 따로 적립하여 MK창업 총 직원 워크샵 및 팀별, 가족별 여행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이재원 대표는 “직원이 살아야 기업이 살고, 직원 복지가 잘 되어야 행복한 기업 경영이 가능하다”고 직원복지 휴양지 펜션제휴 사업방향의 배경을 설명했다.

충남 태안 소재의 어울펜션은 또 하나의 집에 머무는 듯 포근한 품을 마련하고, 맛있는 요리를 준비하며, 향 좋은 레드와인을 함께 나누면서 마음과 마음 사이의 다리를 놓아줄 수 있는 벗이 되어주는 펜션이다.

펜션 내에 있는 어울카페에서는 커피와 티를 셀프 형태로 언제나 즐길 수 있으며, 디너메뉴, 바비큐파티, 캠프화이어, 풍선이벤트, 보드게임, 인터넷과 명소할인, 레저 할인 등을 제공한다.

휴양지 펜션 지원 프로그램은 ‘직원이 기업의 재산’이라는 모토로 시작된 MK창업의 직원 복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여행과 레저에서도 뛰어난 서비스를 선보인다.

우선 어울펜션을 이용하게 되면 백사장이 길게 늘어선 꽃지해수욕장의 주변 방포포구는 물론, 안면도 자연휴양림 등의 관광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수목원, 서바이벌 게임, 대게 등의 해산물 등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MK창업 어울펜션 제휴 담당 이열대리는 “언제나 성공창업을 위해 끊임 없이 정진하는 창업전문가로서의 과중한 업무에서 벗어나 좀 더 편안하고 즐거운 휴식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MK창업과 창업몰, 휴양지 관련 업체들의 지속적인 제휴 전략을 통해 효과적인 직원복지 방안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K BUSINESS 개요
MK BUSINESS는 창업을 위한 상권분석, 매출분석, 자료수집을 위해 매순간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창업전문가 그룹입니다. 방대한 창업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진심으로 원하는 모든 부분에 세세하게 관여하여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락처

MK창업 언론홍보팀
대리 이열
02-517-7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