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3일 공주 영평사에서 ‘장사익과 함께하는 산사음악회’ 열려

대전--(뉴스와이어)--구절초꽃향기 가득한 가을 산사에 구성진 노랫가락이 울려 퍼진다.

충남도에 따르면, ‘장사익과 함께하는 산사음악회’가 3일 오후 6시 공주 영평사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제12회 장군산 영평사 구절초 꽃축제’ 메인 행사로 열리는 이번 음악회는 도와 공주시가 주최하고, 장군산예술제 조직위원회가 주관한다.

이날 행사는 환영사와 축사 등에 이어 소리꾼 장사익 씨가 자신의 대표곡을 선사, 어둠이 내려앉은 가을 산사의 운치를 더한다.

한편 1∼16일 펼쳐지는 구절초 꽃축제는 1일 화가 ‘마진식’ 구절초꽃 그림전 개관식을 시작으로, 3일 장사익과 함께하는 산사음악회, 8일 대전 윈드 오케스트라 콘서트, 12일 어르신 문화제 등이 펼쳐진다.

상설 행사로는 구절초 꽃 사진전과, 구절초·죽염 천연비누 만들기 체험, 알밤 줍기 체험, 구절초 꽃차 시음, 산사 식품 장터 등이 진행된다.

충청남도청 개요
충청남도청은 210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0년부터 안희정 도지사가 시정을 이끌고 있다. 충남도청의 4대 목표는 출산∙양육을 책임지는 충남,노인이 살기 좋은 충남, 균형발전을 선도하는 충남, 일자리가 풍부한 충남을 만드는 일이다. 안희정 도지사는 선심성 공약 남발을 막기 위해 스스로 매니페스토 공약집 발표하고 한국매니페스토운동본부와 함께 공약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ungnam.net

연락처

충청남도청 문화예술과
예술담당 박준식
042-251-227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