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개국 10주년 10大 박람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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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2011-10-03 10:59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개국10주년을 기념해 파격적인 고객 적립행사와 상품군별 박람회 등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먼저, 개국 10주년 ‘기적의 혜택’을 통해 TV 방송상품을 2번 이상 구매하는 단골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9일(일)까지 해당 기간 생방송 TV 상품을 2회 구매하면 전체 구매 합산 금액의 20%, 3회 이상 구매 시 전체 금액의 30% 금액을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것(동일상품 중복 구매 시 1회만 인정). 적립 최대한도는 20만원이며 보험, 정수기, 렌터카, 휴대폰 등 결제금액이 없는 무형 상품 및 여행상품은 제외된다.

이어 이달 16일(일)까지 ‘개국 10주년 10大 박람회’를 열고 상품군별 박람회 테마로 운영되는 방송을 매일 편성한다.

특히, 본격적인 혼수 시즌에 맞춰 4일(화) 쥬얼리 박람회, 5일(수) 모피 피혁 박람회, 6일(목)과 7일(금) 양일간 명품 박람회를 실시한다. 이어 12일(수)~13일(목) 양일간 주방 박람회, 14일(금) 리빙 박람회, 16일(일)에는 혼수가전 박람회를 편성했다.

상품군별로 가방, 주방용품 등의 사은품, 적립금, 카드 할인 등 프로모션도 제공하며 ‘기적의 혜택’ 적립행사와 중복 적용이 가능해 혼수 준비를 하는 신혼 부부, 알뜰 주부들은 놓칠 수 없는 쇼핑 찬스.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윤지환 팀장은 “개국 10주년을 맞아 지난 10년간 한번도 실시하지 않았던 파격적인 적립혜택을 준비했다”면서 “고객에게 지난 10년간의 사랑을 되돌려 드리는 의미로 그간 볼 수 없었던 최강의 쇼핑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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