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미디어 ‘Motor Trend’ 한국판 창간

서울--(뉴스와이어)--Esquire와 Harper’s BAZAAR를 발행하고 있는 가야미디어는 Motor Trend 한국판을 2005년 9월 창간한다. 50년이 넘는 역사와 함께 세계 최고의 권위를 인정 받고 있는 자동차 잡지인 Motor Trend는 철저하고 전문적인 신차 분석에 소비자 이슈, 구매 가이드, 신기술, 인물 인터뷰, 자동차 역사, 모터 스포츠, 자동차 산업 정세 분석 등 수준 높은 기사를 통해 스마트한 독자를 길러내고 있다.

연간 자동차 판매량이 100만대가 넘는 한국은 경기 침체로 인한 여타 소비재의 판매량 감소에도 불구하고, ‘개성 표출의 수단’으로서의 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추세다. 자동차는 이제 생활 필수품이자 문화와 트렌드의 상징이다. 고급 취향을 가진 소비자들이 원하는 새롭고 신선한 기사, 자동차 마니아들이 원하는 수준 있는 기사를 제공하는 글로벌 감각의 신뢰도 있는 라이선스 매체의 등장은 필수적이다.

Motor Trend 한국판은 국내에서 제작하기 어려운 전문 테스트 기사나 세계 최초 시승, 현지 론칭 뉴스 등을 중심으로 한 미국판 본지 번역 기사와 바이어스 가이드, 흥미 있는 자동차 관련 기획 기사로 이루어진 국내 제작 기사가 함께 구성된다. <가야미디어>는 서점판매, 정기구독 및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통해 높은 열독율을 확보할 예정이며, Motor Trend 잡지발행에 더불어, 독창적인 한국판 MotorTrend.com 온라인 사이트도 개발중이다.

“Motor Trend는 미국 내 현재 720만명의 독자를 가지고 있는 권위 있는 세계 최고의 자동차 잡지입니다. Motor Trend의 한국 파트너로써,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한국 자동차 시장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며, 자동차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는 매체가 되겠습니다.”라고 <가야미디어> 김영철 회장은 말한다.


웹사이트: http://esquire.ikissyou.com

연락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조수영 대리 02-317-485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