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E&H, 화상영어 수업 ‘비즈니스 익스플로러(Business Explorer)’신규 론칭

- 온/오프라인 학습의 장점을 살린 1:1 원어민 화상수업과 현실감을 살린 교재의 연계 학습

-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과 문화학습을 통한 비즈니스 회화와 글로벌 감각 향상 효과

서울--(뉴스와이어)--교육전문기업 더존E&H(대표 최성길)는 취업면접을 비롯해 영어가 요구되는 비즈니스 환경이 확대됨에 따라 일상생활에 포커스를 맞춘 1:1 원어민 화상 영어교육 프로그램 인글리쉬 신규과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인글리쉬의 새로운 화상영어 수업 ‘비즈니스 익스플로러(Business Explorer)’는 학습레벨에 따라 3단계 코스로 구성되었다. 초·중급과정의 비즈니스 익스플로러는 중·상급자를 위한 ▲워킹 인 인글리쉬 ▲뉴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잉글리쉬와 통합 코스 교육이 가능하도록 각 단계별로 학습자가 매일 부딪혀야 하는 비즈니스 상황과 난이도를 조절하여 듣기와 말하기 능력 향상은 물론 서면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읽기학습도 가능하도록 기획되었다.

비즈니스 익스플로러의 가장 큰 장점은 실제 비즈니스 상황의 현실감을 최대한 살린 학습환경이다. 비즈니스 영어에 포커스를 맞추어 제작된 교재의 활용과 원어민 교사의 1:1 연계 학습지도를 통해 온/오프라인 학습의 장점을 모두 갖추었다. 각 단계에 사용되는 교재는 실제 업무에 적용이 가능한 다양한 토픽과 함께 상황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스킬, 비즈니스 매너를 선별하여 제작되었다. 글로벌 역량의 필수조건인 비즈니스 회화를 처음 접하는 대학생은 물론 다양한 직업 군의 성인들까지 효과적인 회화학습이 가능하다.

비즈니스 익스플로러는 단계별로 3권의 교재를 활용하여 학습한다. 1회 20분간의 1:1 원어민 화상교육을 통해 ▲토킹 포인트 ▲브레인스토밍 ▲컬쳐 포커스 ▲익스플로링 ▲리포팅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이루어진다. 지난 학습에 대한 확인과 동일한 상황에 대해 더욱 창의적이고 다양한 사고가 가능하도록 매 5유닛 마다 복습활동이 병행된다. 중점적인 학습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 오프라인 교육에서 불가능한 원어민 교사의 즉각적인 피드백이 전달되어 비즈니스 상황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국제적인 비즈니스 환경에서 문화가 미치는 영향과 역할을 학습활동에 반영하여 글로벌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차별점을 두었다. 한국의 문화를 학습한 원어민 교사의 지도를 통해 문화의 차이를 이해하고 이해하기 어렵거나 당황스러운 상황에 대응할 수 있도록 체계화된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더존E&H는 비즈니스 익스플로러 오픈을 맞이하여 10월 한달 간 신규과정을 수강하는 모든 분들에게 수업에 필요한 교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글리쉬 비즈니스 익스플로러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수강안내는 홈페이지 (http://www.inglish.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더존이엔에이치 개요
더존E&H(대표 최성길)는 온라인을 통한 차원 높은 교육 서비스를 지향하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 전문회사이다. 더존E&H는 1:1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프로그램 인글리쉬(Inglish)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음악&피아노 교육 프로그램 뮤직큐(MusIQ) 등 유아에서부터 성인, 일반인 및 기업 교육까지 각각의 레벨과 상황에 맞는 다양한 자기주도 온라인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duzonenh.com

연락처

더존E&H 마케팅기획팀
서승억 대리
02-890-590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코리아
김영수 AE
02-6250-98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