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울트라 리페어 크림’ 출시

- 자연에서 찾은 잎새버섯의 자생력을 담아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개선

- 3대 노화 고민인 탄력저하, 잔주름, 칙칙함 해결

- 항산화 성분인 EGCG가 탄력있는 피부 유지에 도움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1-10-04 09:18
서울--(뉴스와이어)--마몽드(www.mamonde.co.kr)는 잎새버섯의 풍부한 영양으로 피부 노화의 3대 증상을 개선시켜주는 울트라 리페어 크림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마몽드 울트라 리페어 크림은 30대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탄력저하, 잔주름, 칙칙함의 3가지 피부 노화 고민을 집중적으로 해결해 주는 제품. 특히 최대 45kg까지 자라는 잎새버섯의 놀라운 자생력으로부터 발견한 자연의 지혜를 담은 제품이다.

마몽드 울트라 리페어 크림의 잎새버섯은 버섯의 왕으로 불리며 아시아 국가에서는 면역력 증강, 혈압완화 효과를 위한 전통 의약 성분으로 사용해 왔다. 이러한 잎새버섯의 강력한 힘을 보유한 잎새버섯 추출물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영양을 공급해 생기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이에 30대부터 나타나는 피부 탄력 저하, 잔주름, 피부 칙칙함 등의 대표적 노화 증상이 개선되어 사용 후 3주만에 부드럽고 탄력있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100% 제주 녹차에서 추출한 항산화 성분인 EGCG가 함유되어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여 잔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울러 안티에이징 크림 특유의 답답함과 무거운 사용감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어 피부 깊은 곳까지 에너지가 전달되는 것은 물론 유수분 밸런스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마몽드는 울트라 리페어 크림 출시를 기념하여 유투브(www.youtube.com/mamonde)에서 웹토크쇼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웹토크쇼는 마몽드의 뮤즈 한지민과 첫 남자 모델인 최시원이 MC로 활약,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으로써 시청자 1만명에게는 울트라 리페어 크림 3주 체험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마몽드 홍보 담당 KPR
신수빈
02-3406-2276(D)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