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가천의과학대학교 뇌과학연구소 교류협정 체결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에서 기초학력미달의 주요 원인인 정서·행동 발달 장애학생(ADHD, 우울증, 인터넷 중독 등) 등이 급증함에 따라, 국가차원의 학습부진 요인별 맞춤형 교육 지원 및 학습부진 조기 예방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신경과학, 인지과학 및 뇌영상 연구 등 과학적 접근을 기반으로 하는 교육 정책을 마련하였다.
이번 교류협정은 학술, 연구, 정보 등 제 분야에 대한 양 기관 간의 교류와 협력을 증진시키기 위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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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12월 7일 1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