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SHOP 대학생 봉사단 ‘리얼러브’,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실시

대전--(뉴스와이어)--GS SHOP 대학생 봉사단 ‘리얼러브’는 10월 3일 사단법인 굿프랜드가 운영하는 “하늘품단기보호센터(시설장 이창희)”를 찾아 쾌적한 시설환경 개선을 위한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벽화를 그린 하늘품단기보호센터는 장애인가족의 위기상황 발생시 가정에서 생활이 어려운 장애인을 일정기간 보호하면서 필요한 재활서비스를 제공하는 주거보호시설로 유성구에서 두 번째로 문을 열게 되었으며, 장애인의 자립생활을 도와주는 곳이다.

리얼러브의 대전주거환경팀 대학생봉사단은 전국의 ‘러얼러브’ 팀들 중에서도 활동한지 불과 4개월째 밖에 되지 않지만, 봉사단원 12명은 오래되고 지저분한 벽에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구슬땀을 흘려가면서 낡은 벽에 예쁜 벽화를 그렸다.

“처음엔 우리의 손길이 진정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곳을 찾는 일부터 시작해서 모든 것이 막막하고 시행착오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팀원들이 한 마음으로 발품을 팔고 노력한 결과 우리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을 수 있었고 어느새 도배와 벽화작업도 능숙하게 해낼 수 있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해왔다.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 개요
사단법인 굿프랜드는 민법 제32조 및 보건복지부 및 그 소속청 소관 비영리법인의 설립 및 감독에 관한 규칙 제4조의 규정에 의해 설립된 비영리법인으로서, 소외 빈곤층 아동·청소년들의 복지증진과 장애인 및 사회적 취약계층의 복지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사회적 취약계층과 저소득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회원과 지역사회 모두가 오랜 친구처럼 평등한 마음으로 참여하여 행복한 지역공동체를 만들자는 비영리 공익법인 입니다.

웹사이트: http://goodfriend.hjy.or.kr

연락처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사 이유라
042-282-889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