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처용문화제 기간 중 농축산물 직거래장터 운영
울산시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달동 문화공원에서 지역 농특산물 판매촉진과 품질우수성 홍보와 볼거리·즐길거리·먹거리·살거리 제공 등 흥겨운 축제 분위기 조성을 위해 농축산물 직거래장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원산지 비교 전시관, 배·사과·알로에 등 과일판매 전시관, 황우쌀·오리쌀 등 친환경농산물과 ‘친정 청결미’로 만든 쌀빵 및 친환경 채소류 판매 전시관 등 부스 운영과 함깨 한우·돼지고기 등 축산물 직거래장터가 운영된다.
또한 울산배, 쌀빵 무료 시식, 떡메치기·투호던지기 등 전통체험 행사는 물론 참여자에게는 배즙과 햅쌀이 선물로 제공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볼거리, 즐길거리,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살 수 있는 처용문화제에 시민들의 많이 참여할 것”을 당부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농축산과
곽내영
052-229-2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