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따뜻한 사우애(社友愛) 나눈다
- 임직원 헌혈 시 회사가 1인당 1만원 기부, 응원 댓글은 1천원 적립
- 난치성 질환 앓고 있는 임직원 자녀 치료비 지원
LG전자는 4일부터 12일까지 경북 구미사업장을 시작으로 전국 13개 사업장에서 헌혈행사를 갖는다.
임직원이 헌혈하면 회사가 1만원을 기부하고, LG전자 블로그에 댓글을 달거나 트위터와 메일로 응원 메시지를 보내면 1천 원씩 회사 측에서 기부할 계획이다.
마련된 기금은 임직원 자녀 중 호중구 감소증(백혈구 수가 감소하면서 세균감염에 대한 방어력이 현저하게 떨어지는 혈액질환)을 앓고 있는 수빈(가명, 생후 6개월)이와 백혈병 환자인 지수(가명, 11세)의 치료비로 사용된다.
LG전자 CRO 김영기 부사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가 한 데 모여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보듬고, 끈끈한 동료애를 고취시키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소셜미디어와 연계한 헌혈 기부 캠페인을 지난해 시작, 작년에는 약 1,600만원의 성금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한 바 있다.
본 캠페인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사랑 나눔의 場’을 넓혔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6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