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코리아, 배재익 신임지시장 선임

뉴스 제공
썬라이더코리아
2011-10-05 10:05
서울--(뉴스와이어)--썬라이더코리아는 초본식물을 원료로 한 건강식품과 화장품을 만들어 전 세계 50개국에서 판매하고 있는 미국의 다국적 기업 '썬라이더’의 한국지사장에 배재익 전(前) 파라곤 글로벌 마케팅 한국지사장이 선임됐다고 밝혔다.

신임 배 지사장은 연세대를 졸업하고 미국 조지 워싱턴 대학교(George Washington University) 경영학 석사를 마쳤다. 대한항공 회장비서실, 해외지사장과 더바디샵 코리아 세일즈&마케팅 이사를 거쳐 파라곤 글로벌 마케팅 한국지사장을 역임했다. 특히 프랜차이즈, 화장품 유통 사업분야에서는 탁월한 두각을 나타낸 경영전문가로 글로벌 세일즈 마케팅 분야에서는 손꼽히는 인물이다.

배 지사장은 “앞으로 국내 시장에서 썬라이더코리아의 위상을 높이고 가맹점과의 상생, 동반자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며 “전 세계인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며 아름다움과 젊음을 유지시키기 위한 썬라이더의 노력은 계속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세계적인 초본학자이자 약학자, 허브의 마에스트로로 알려진 테이푸첸 박사(Dr. Tei-Fu Chen)가 설립한 썬라이더는 건강식품과 코스메틱 분야 등 친환경 웰빙 제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동시에 세계적인 유통망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공급하는 다국적기업이다. 국내에서는 약 250종의 건강식품과 기능성건강식품, 기초화장품, 색조화장품, 기능성화장품 및 생활용품을 전국 약 120여 개의 썬라이더 가맹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한편 썬라이더코리아는 가맹비 240만원을 제외하고 광고비, 교육비, 로열티 등의 일체의 비용이 들지 않으며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 기존 프랜차이즈 방식과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unrider.com

연락처

썬라이더코리아 김영덕 차장
02-3415-0601

리엔에이치
장경선 대리
02-732-8642, 018-546-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