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아시아 시장 최초 2012년형 모델 런칭

2011-10-05 10:06
서울--(뉴스와이어)--할리데이비슨 코리아를 통해 할리데이비슨 2012년 신모델을 가장 빨리 만날 수 있게 되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www.harley-korea.com, 대표 이계웅)는 신모델 2종을 포함한 할리데이비슨 2012년형 모델을 아시아 시장 최초로 런칭하고 5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2012년 할리데이비슨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모델은 ▲주행환경에 따라 모터사이클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다이나 스위치백(FLD)과 ▲낮고 긴 차체로 아름다운 라인을 자랑하는 소프테일 블랙라인(FXS)이다.

배기량 1,690cc의 다이나 스위치백(FLD)은 필요 용품을 적재할 수 있는 하드 새들백(사이드 백)과 주행풍을 막아주는 윈드쉴드(바람막이)를 손쉽게 탈·부착 할 수 있는 모델이다. 즉, 장거리 투어시 새들백과 윈드쉴드를 장착해 쾌적하고 안락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크루저 모터사이클로, 도심에서는 새들백과 윈드실드를 제거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트리트 모터사이클로 활용할 수 있다. 이름 그대로 장소에 따라 두 가지 스타일로 변신할 수 있는 모델이다.

블랙라인은 블랙컬러를 외관 및 액세서리 등에 적용해 스타일을 완성한 ‘다크커스텀’ 모터사이클로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라이더에게 안성맞춤인 모델이다. 또한, 655mm의 낮은 시트고는 발 착지성을 높여 라이딩은 물론 주 정차시 안정감을 더했으며, 뒷 타이어를 감싼 짧은 리어 휀더는 블랙라인의 깔끔한 외관을 완성했다.

그 밖에도 신모델 다이나 스위치백(FLD)을 포함, 그동안 많은 라이더들에게 사랑받은 스트리트 밥(FXDB), 팻 밥(FXDF), 와이드 글라이드(FXDWG) 등 다이나 패밀리 전 기종에 ABS(Anti-Lock Brake System)를 장착해 라이딩의 안전성을 높였으며, 소프테일 패밀리 전 기종의 배기량은 기존 1,584cc에서 1,690cc로 업그레이드 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영업팀 총괄 강태우 부장은 “아시아 시장 최초로 할리데이비슨 신모델을 런칭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세련된 스타일로 소개되는 신모델을 비롯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2012년형 할리데이비슨 전 모델과 함께 멋진 모터사이클 라이프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다가오는 15일(토) 부산광역시 수영구 남천동에서 ‘할리데이비슨 부산점’을 공식 오픈하고 신모델 ‘스위치백’과 ‘블랙라인’을 공개하는 간단한 오픈 이벤트를 가질 예정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개요
대형 모터사이클의 대명사 격인 할리데이비슨은 단순히 모터사이클이 아닌 라이더들의 꿈을 실현해 주고 독특한 라이딩 문화를 전파 하는 드림 브랜드다. 할리데이비슨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러브마크’로 까지 불려지는 모터사이클로, 열성팬들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국내에도 상당수의 할리데이비슨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 컴퍼니의 한국 유일 독립 법인으로서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모터사이클 및 GM(General Merchandise: 일반의류 및 라이딩 기어), P&A(Parts & Accessories:부품과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철저한 고객 중심의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rley-korea.com

연락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홍세나
070-7405-82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