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인텐시움 3D코팅 출시…코팅도 바닥도 더욱 강력해졌다

- 최첨단 코팅에 테팔만의 바닥 변형방지 기술로 더 오래 사용 가능

- 프라이팬의 세계적인 리더 테팔이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프라이팬 시장에 새 기준 제시

뉴스 제공
테팔
2011-10-05 10:14
서울--(뉴스와이어)--150여 년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혁신적인 제품으로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브랜드 테팔 (대표:팽경인)이 최첨단 코팅과 테팔만의 바닥 변형방지 기술로 내구성을 한층 강화, 프라이팬의 새로운 기준이 될 ‘테팔 인텐시움 3D코팅’을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이에, 테팔은 금일 ‘테팔 인텐시움 3D코팅’ 신제품을 직접 보고 만지고 경험할 수 있는 대대적인 출시 행사를 펼치며, 대한민국 주부의 약 70퍼센트가 사용할 만큼* 국내 프라이팬 시장에서 그 동안 쌓아온 업계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한 출사표를 던졌다. (*2011 브랜드 이미지조사, 해리스 인터랙티브)

오늘 출시된 ‘테팔 인텐시움 3D코팅’은 1954년 세계 최초의 눌어붙지 않는 프라이팬을 발명한 이래 지난 60여 년 동안 끊임없이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여온 프라이팬 시장의 세계적인 리더 테팔이 자사만의 최첨단 코팅과 바닥 변형 방지 기술을 적용해 내구성이 더욱 향상된 제품이다. 코팅 프라이팬이 새것처럼 오래 유지되는 데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인 코팅과 바닥 기술이 모두 강화됨으로써, ‘테팔 인텐시움 3D 코팅’은 안전성과 품질은 물론 내구성에 있어서도 프라이팬 시장의 기준 자체를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테팔 인텐시움 3D코팅’은 ▶긁힘과 마모를 최소화하는 한층 강력해진 세라믹 하드베이스에 ▶눌어붙지 않는 성능이 더욱 오랫동안 지속되는 강화 표면층과 ▶특수 광물질 강화로 코팅의 내구성 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아름다운 3D입체코팅층이 더해졌다. 이와 같은 최첨단 코팅은 긁힘 방지 코팅층과 열전도 기능층, 마모방지 기능층과 함께 최적의 코팅 효과를 보장하여 프라이팬이 오래 사용해도 새 것처럼 유지될 수 있도록 해준다.

더불어, ‘테팔 인텐시움 3D코팅’의 또 하나의 강점은 테팔의 오랜 전통과 연구, 선도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더욱 개선된 변형방지 바닥이다. ▶철보다 단단한 세라믹 외부 코팅층이 기초를 튼튼히 한 위에, 열전도를 좋게 해주는 구리 성분이 포함된 코팅층이 추가되고, 다시 한번 바닥 긁힘을 방지하는 세라믹 코팅층이 추가되어 3중 세라믹 외부 코팅층이 만들어진다. ▶또한 이 위에 바닥판의 강도를 높여주고 열전도를 좋게 해주는 열확장선이 더해지고 ▶마지막으로 형상 기억 장치 역할을 하는 열변형 방지 디스크 추가로 소비자들은 더욱 향상된 테팔 프라이팬만의 내구성을 경험할 수 있다.

‘테팔 인텐시움 3D코팅’은 일상적으로 가족의 집밥을 챙기는 프로 주부는 물론 요리가 어려운 새내기 주부 및 요리를 즐기는 20대 싱글족 등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제품라인으로 선보이게 된다. 특히, 향상된 내구성을 통해 소비자들은 건강한 요리를 보다 오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테팔은 이번 ‘테팔 인텐시움 3D코팅’ 출시를 기점으로 현재 선두를 점하고 있는 국내 프라이팬 시장에서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해나갈 예정이다.

테팔 마케팅 총괄 류경우 이사는 “소비자가 원하는 좋은 프라이팬의 조건은 긁힘에 강한 코팅과 변형없는 바닥으로 오래 쓸 수 있는 제품이다. 그런 측면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테팔 인텐시움 3D코팅’은 ‘프라이팬의 새로운 기준’이라는 말에 절대적으로 부합하는 제품이다”라고 하면서, “이미 전 세계적으로 코팅 기술에 있어서는 최고로 인정을 받아온 테팔이 한 단계 진화한 코팅과, 더불어 내구성을 결정하는 또 다른 한 축인 바닥 기술까지 강화하여 내놓은 이번 인텐시움 3D코팅을 통해 새로운 프라이팬의 세계를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제품문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박혜미
02-3445-3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