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코리아, 아이폰용 ‘야후! 거기’ 앱 업데이트 발표

– 보다 간결해진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사용 편의성 강화

– 기존 버전 대비 30% 이상 향상된 실행 속도로 빠른 서비스 즐길 수 있어

– 다양한 맛집 정보 페이스북 친구들과도 손쉽게 공유 가능

뉴스 제공
야후코리아
2011-10-05 10:14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어 디지털 미디어 기업 야후! 코리아(대표이사 이경한, www.yahoo.co.kr)가 국내 최대 지역 정보 검색 서비스 ‘야후! 거기(gugi.yahoo.co.kr)’의 아이폰용 앱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사용자의 접속 지역을 파악해 풍부한 지역 정보를 제공하는 위치 기반 서비스로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필수 어플로 자리잡은 ‘야후! 거기’ 앱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포털형 구성을 벗어나 한층 간결해진 화면 구성과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특징으로 한다.


특히 실행 속도가 기존 버전 대비 30% 이상 향상돼 보다 빠르게 지역 정보 검색 서비스를 즐길 수 있으며, 한층 강화된 소셜미디어와의 연동으로 사용자들은 페이스북 친구들과 손쉽게 맛집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업데이트된 ‘야후! 거기’앱 최신 버전은 ▲거기걸스가 추천하는 주변 지역 정보를 담은 <거기걸스> ▲여행, 이색 맛집 등 다양한 주제별 정보를 제공하는 <스토리>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최고의 맛집을 업종별로 추천하는 <여기맛집> ▲사용자가 찾고자 하는 지역 정보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거기검색> 등 각각의 특색 있는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아이폰용 ‘야후! 거기’ 앱은 애플 앱스토어 (itunes.apple.com/us/app/id362472193?mt=8)에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으며, 이전 버전 사용자는 앱 업데이트를 통해 새 버전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야후 코리아가 서비스하고 있는 ‘야후! 거기’는 2004년부터 축적한 방대한 전국 지역 정보와 위치 정보에 기반한 사용자 주변 정보와 지도 서비스를 접목한 국내 최대의 지역 검색 서비스다. 특히, ‘야후! 거기걸스’가 작성한 지역 탐방 컨텐츠와 전문 에디터의 여행, 맛집, 이색 명소 등 풍부한 스토리를 제공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웹사이트: http://kr.yahoo.com

연락처

야후! 코리아
송지영 대리
02-2185-291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KPR
이은송 AE
02-3406-22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