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하우스, 스마트폰 마케팅 플랫폼 ‘통합 어플충전소’ 출시

- 광고주는 기존의 개별적인 앱 다운로드 마케팅을 한 개의 플랫폼으로 통합 집행 가능하며 실적 중복의 이슈 없이 효율적 비용 집행 가능

- 애드라떼, 애드모비, 프리리슨과 같은 국내 모바일 마케팅 앱 및 웹 등과 협력 체재 형성하여 스마트 디바이스 광고시장 리드 예상

뉴스 제공
KT 코스피 030200
2011-10-05 11:00
성남--(뉴스와이어)--고객들에게 손쉽게 앱 다운로드를 유도할 수 있는 스마트폰 마케팅 플랫폼이 등장한다.

KT엠하우스(대표이사 김규성, www.mhows.com)는 애드라떼, 애드모비, 프리리슨 등 스마트폰 마케팅 앱 개발사들과 제휴 계약을 6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KT엠하우스는 11월 중 ‘통합 어플충전소’ 플랫폼을 선보일 계획이다.

애드라떼, 애드모비, 프리리슨 앱은 국내의 대표적인 스마트폰 마케팅 앱으로, 휴대폰으로 광고를 시청하거나 추천하는 앱을 다운받으면 포인트가 적립되고,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거나 포인트를 이용해서 음악을 무료로 들을 수 있다. KT엠하우스는 이들 업체들과 앱 다운로드 마케팅 부분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스마트폰 앱 시장이 고속 성장하면서 자사의 앱을 홍보하길 원하는 광고주들이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현재는 통합된 플랫폼이 없어, 광고주들이 집행을 원하는 매체마다 다른 모듈을 삽입해야 하거나 매체 별로 중복으로 참여하는 고객들을 구별할 수 없는 문제점을 가지고 있다.

11월 중 KT엠하우스가 선보일 스마트폰 마케팅 플랫폼 ‘통합 어플충전소’는 여러 매체에 하나의 모듈 삽입만으로 동시 집행이 가능하며, 매체 별 실적 중복 발생의 문제를 해결하여 광고비 대비 높은 효과를 보장 받을 수 있는 플랫폼이다.

현재 KT엠하우스와 제휴된 매체는 300만명 이상의 사용자들을 확보하고 있어, ‘통합 어플충전소’는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마케팅을 필요로 하는 광고주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각광받을 전망이다.

KT엠하우스 김규성 사장은 “이번 제휴 계약을 시작으로 효율적인 앱 다운로드 마케팅이 가능하게 되었다”며, “향후 다양한 유형의 제휴 매체를 확대하여 광고주와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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