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테마파크 부문 브랜드가치 1위 차지

뉴스 제공
롯데월드
2011-10-05 12:00
서울--(뉴스와이어)--롯데월드의 브랜드 가치가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브랜드 가치 평가전문회사인 브랜드스탁(www.brandstoc.co.kr)의 3분기 조사 결과에 따르면 롯데월드가 BSTI(Brand Stock Top Index)지수 912점을 기록,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중 10위에 등극하며 테마파크 부분 1위를 차지했다.

이번 결과는 롯데월드의 ‘고객만족경영’과, ‘서비스품질 관리시스템’을 통한 서비스 질 향상과 ‘키즈토리아’등 가족형 신규 시설의 지속적인 도입, 직접 공연을 체험하고 즐기는 ‘고객참여’ 이벤트 확대, 각종 편의 시스템 개선 등 지속 변화하는 롯데월드의 모습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데 힘입은 것으로 분석됐다.

한편, ‘고객을 향한 정성’, ‘친근함’, ‘즐거움’, ‘추억과 환상’을 강조한 신규 CI를 전격 도입한 롯데월드는 김해, 부여, 중국 심양 등 국내외 사업 확장을 통한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 상승의 기반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부문 1위를 굳혀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로서, 국내에서 유통되는 각 부문별 대표 브랜드 700 여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통해 결정된다.

롯데월드 개요
롯데월드(대표 이동우)는 도심 속 대표 실내 테마파크로, 레저, 관광, 쇼핑 등을 단지 내에서 원스톱으로 해결하고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 쉽게 찾을 수 있는 패밀리 테마파크 브랜드로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world.com

연락처

롯데월드 홍보팀
안민영
02-411-21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