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 코리아, 2011 벤처국방마트 전시회 참가

- 열화상 카메라 사베리스 연소가스 분석기 등 전시

- 테스토 첨단기술이 방위산업 향상에 큰 역할 기대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1-10-05 12:00
전국--(뉴스와이어)--‘미래를 약속하는 차세대 측정기’ 라는 기업이념으로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독일 측정기기를 국내 시장에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가 10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대전광역시와 육군본부에서 공동으로 주최로 계룡대학교에서 열리는 2011 벤처국방마트 전시회에 참가한다.

이 행사는 첨단과학기술로 무장한 벤처기업에게 국방시장 개방 및 방위산업 향상, 국내 외 국방벤처기업 기술 및 정보교류 촉진, 군·관·산·연·학 국방 클러스터 구축 촉진을 위해 2000년부터 개최되어 온 전시회이며, 분야별 전문가가 참여한 가운데 최신 민간 기술 장비 및 물자 전시와 녹색관련 기술 등이 소개된다.

테스토 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 최근 더욱 강력한 기능과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된 열화상 카메라 testo 885와 testo 890, 광범위한 현장의 온습도 관리에 이상적인 무선 온습도 측정시스템 testo 사베리스, 빌딩의 실내환경을 관리하는 다기능 종합환경 측정기 testo 480, 한글칼라디스플레이의 연소가스분석기 testo 350K 등 다양한 측정 장비를 선보인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테스토의 첨단 측정기술이 민-군 간의 기술 협력과 국방 클러스터 구축에 기여하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최근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정밀하고 강력해진 테스토의 측정 능력이 방위산업 발전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테스토 코리아는 국내 계측기업계에서 유일하게 구입 후 2년간 무상 A/S서비스를 실시하며, 그 후에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있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안선미 과장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