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제6회 대한민국 해양사진대전 울산전시회’ 개최

울산--(뉴스와이어)--해양의 다양성과 중요성을 온 국민에게 보다 쉽게 알리기 위해 개최되는 ‘제6회 대한민국 해양사진대전’ 입상작들이 10월 6일부터 11일까지 울산문화예술회관 제1전시장에서 전시된다.

울산광역시, (재)해양문화재단, 매일경제신문사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울산전시회에는 해양의식, 해양관광, 해양환경과 오염, 해양산업, 해양레포츠 등 해양과 관련된 소재를 다룬 사진들(60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울산전시회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해양문화재단 홈페이지(www.ocf.or.kr)를 참고하면 된다.

해양문화재단 관계자는 “울산전시회에서 동.서.남해의 아름다움과 서정적인 정취를 물씬 느끼게 될 것”이라며 “문화와 바다를 사랑하는 울산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제6회째인 대한민국 해양사진전은 4,790점의 역대 가장 많은 작품이 접수되는 등 해를 거듭할수록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지난 7월부터 10월까지 서울, 인천, 대구, 부산, 대전, 울산, 광주에서 전국 순회전시도 갖는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항만수산과
김현영
052-229-298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