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 10월 헬로루키데이 공연 개최
- 秋樂(추 Rock)하는 올림픽홀 뮤즈라이브
헬로루키데이는 매월 선정되는 헬로루키의 단독 공연으로, 이번에는 9월의 루키로 선정된 두 팀의 공연이 무료로 펼쳐진다. 서정적이면서도 화려한 심포닉 메탈그룹 <이슈타르>와 보컬 없이 악기 연주만으로 록을 발현해내는 인스트루멘틀 밴드 <노 리스펙트 포 뷰티>가 그 주인공이다.
대중적이지 않은 헤비메탈 장르로 헬로루키에 선정된 <이슈타르>는 2008년 디지털 싱글앨범 ‘Two in one’에 이어 올해에는 1집 앨범 ‘Conquest’를 발매하고 인도네시아 대형 메탈 페스티벌 ‘Rock in solo’에 참가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노 리스펙트 포 뷰티>는 기타, 베이스, 드럼으로 이뤄진 3인조 포스트 록밴드다. ‘The walls between us’, ‘Uncanny’ 등 데모 곡을 통해 각종 클럽과 페스티벌 등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스페셜 게스트로는 2009 헬로루키 특별상을 수상한 바 있는 <텔레파시>가 출연해 최고의 공연을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올림픽홀 뮤즈라이브 기획공연 블로그(www.koreanpop.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을 주관하는 한국콘텐츠진흥원 이재웅 원장은 “앞으로도 인디 뮤지션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을 기획해 더 많은 관객이 인디 공연을 접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국콘텐츠진흥원 개요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콘텐츠 전 분야를 아우르는 총괄 진흥기관으로 콘텐츠 산업 육성을 위한 지원체제를 구축하여 세계5대 콘텐츠 강국 실현을 비전으로 하고 있으며, 모바일콘텐츠2009 컨퍼런스&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cca.kr
연락처
한국콘텐츠진흥원 대중예술지원팀
최희진 주임
02.3153.14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