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GEPE, 양산시의회 의원 대상 리더십교육 실시

2011-10-07 10: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원장:문숙경, www.kigepe.or.kr, 이하 양평원)은 10월 10일(월) 경남 양산에 위치한 남부센터에서 양산시의회의원 대상의 리더십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지역사회 정책의 성인지적 관점을 구현하여 양산시 여성친화도시 및 성인지 정책 발전에 기여를 목적으로 한다.

교육 프로그램은 4개의 교과목으로 구성하였다. 이상화 남부센터장의 지방의회 의정활동과 성인지 정책강의, 국내외 여성친화도시 우수사례 동영상 시청, 전길양 양평원 교수의 여성친화도시 지역구 관련 현안 논의, 김선희 국토연구원 녹생성장국토전략 센터장이 지역사회발전과 여성친화 녹색도시정책으로 강연을 진행한다.

남부센터에서는 지난 9월에도 양산시 관리직 공무원 대상의 성인지 리더십교육과 실무자 대상의 여성친화도시 정책형성과정을 진행했다.

추가문의: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남부센터 최선경 선임(055-372-2730)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개요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은 양성평등기본법 제46조에 설립 근거를 두고 있으며, 양성평등 교육과 진흥의 국가적 책무를 수행하기 위해 2003년 설립된 여성가족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일상 속 성평등'을 위한 공무원 교육 및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강사 양성, 그리고 대국민 의식 문화 확산 사업에 힘쓰고 있다. 또한 국내외 유관기관과의 지속적이고 다양한 교류를 통해 양성평등 교육의 허브 기관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igepe.or.kr

연락처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창의경영부 위정수
02-3156-61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