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청소년들의 끼 발산 ‘YOUTH OF 樂 FESTIVAL’ 개최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시립서울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유스데이 특성화사업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에게 공연무대 및 체험부스를 조성하여 청소년동아리 및 공연팀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청소년들에게 문화 및 공연경험의 기회와 청소년들이 자신의 열정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도록 하고 있다.
오후6시부터 8시까지 청소년 밴드 및 댄스공연과 마술공연, 같이 참여하는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등으로 진행되어 청소년과 부모님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청소년공연무대 이외에도 서울광장에는 입화핸드폰고리 및 핀버튼 만들기 등 체험부스도 함께 진행되어 다양한 즐거움을 더할 수 있다.
공연의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동아리 및 공연팀을 수시로 접수를 받고 있으며, 청소년동아리 및 공연팀을 소개하는 글과 함께 연습한 동영상을 촬영하여 시립서울청소년수련관 문화사업팀(kdh9480@naver.com, 2266-8247)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상국 서울특별시 아동청소년담당관은 “서울시립청소년수련시설에서는 서울 청소년들의 바른 성장과 특히 창의적 체험활동 활성화를 위해 헌신적인 노력과 활동을 경주하고 있다”고 소개하고 서울특별시도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축제를 활성화하기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주관은 시립서울청소년수련관이 담당하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 02-2266-8247로 하면 된다.
서울특별시청 개요
한반도의 중심인 서울은 600년 간 대한민국의 수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서울은 동북아시아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을 공공서비스 리디자인에 참여시킴으로써 서울을 사회적경제의 도시, 혁신이 주도하는 공유 도시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정책관
아동청소년담당관 손광언
02-6360-45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