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Fusion 2011에서 차세대 28nm 그래픽 프로세스 시연

뉴스 제공
AMD
2011-10-07 13:10
대만 타이페이--(뉴스와이어)--Fusion 2011에서 AMD(NYSE: AMD)는 최첨단 28nm 공정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차세대 그래픽 프로세서를 시연했다. 이 시연은 AMD의 그래픽 사업본부 소속 기업 부사장이자 총괄 책임자인 Matt Skynner의 ‘최고의 시각적 경험을 가능하게’라는 제목의 기조연설에서 일부로 수행되었다. Skynner는 Bioware사의 유명한 롤 플레잉 타이틀인 드래곤 에이지 2를 실행하면서 매끄러운 고해상도의 게임 경험을 전달하는 노트북 기반 버전인 AMD의 28nm 차세대 그래픽 프로세서를 시연했다.

Skynner는 “AMD는 프로세스 노드 트랜지션에서부터 최신 그래픽 메모리 도입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리더십을 유지함으로써 그래픽 기술에서 모든 핵심 굴곡점의 최전선에 위치하려고 노력한다. 우리의 기본 그래픽 아키텍처에서의 새로운 혁신과 결합된 28nm 프로세스 노드로의 선도적인 트랜지션은 이미 이번 주 대만의 ODM 커뮤니티에서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라고 말했다.

AMD 관련 정보

AMD(NYSE: AMD)는 광범위한 컴퓨팅 기기에 사용되는 획기적인 AMD Fusion Accelerated Processing Units (APUs)로 생생한 디지털 경험의 새로운 시대를 이끌고 있는 반도체 설계 혁신 기업이다. AMD의 서버 컴퓨팅 제품은 업계 선두의 클라우드 컴퓨팅과 가상화 환경을 추진하는 데 중점을 둔다. AMD의 뛰어난 그래픽 기술은 PC와 게임 콘솔에서부터 수퍼컴퓨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솔루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amd.com에서 찾을 수 있다.

AMD 개요
AMD는 50년 이상 고성능 컴퓨팅과 그래픽 및 시각화 부문의 기술 혁신을 선도해 왔다. 포춘지 선정 500대(Fortune 500) 기업과 전 세계 첨단 과학 연구기관 등의 수십억 명의 전문가들이 AMD 기술을 활용해 우리의 삶과 일, 여가의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AMD의 임직원들은 가능성의 한계를 뛰어넘어 업계를 선도하는 고성능 및 적응형 제품을 구현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현재를 가능하게 하고, 내일의 혁신을 실현하는 AMD (NASDAQ: AMD)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블로그, 링크트인(LinkedIn) 및 트위터(Twitt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md.com

연락처

언론담당 연락처:Dave Erskine
905-882-2600 ext. 8477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담당 연락처:Ruth Cotter
408-749-38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