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정통 생라멘·돈부리 ‘하코야’, 사업설명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일본 정통 생라멘&돈부리 하코야(www.hakoya.co.kr)가 오는 13일 14시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르메이에르빌딩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일본 정통 생라멘 1위 브랜드인 하코야는 올해 100호점 출점을 눈앞에 두고 있다. 시장 내 1위 브랜드이긴 하지만 아직도 개척의 여지가 많다. ‘고급감’ 있고 차별화된 ‘생라멘’에 ‘대중성’을 가미해 시장을 확보해 온 덕분이다. 여기에 모회사인 LG패션을 배경으로 하는 높은 신뢰도 한 몫 했다.

하코야 관계자는 “인스턴트커피에서 원두커피로 시장이 확대되듯 라면도 인스턴트형 튀긴 라면에서 생라멘으로 점차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라며 “가맹점주들에게 장기적인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만큼 성장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설명회의 모든 참가자에게는 하코야 전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한 생라멘&돈부리 시식권이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마키노차야(서울 강남)와 하코야씨푸드(서울 종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씨푸드 식사권(4인 17만원 상당)도 제공한다. 사전 예약자에 한해 비중 있게 진행되는 설명회인 만큼 설명회를 통한 상권의뢰 계약 시 파격적인 혜택도 부여할 방침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사업설명회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고 예약은 하코야 홈페이지 온라인 문의 또는 전화(02-518-5518)로 하면 된다.

한편 하코야는 최근 트렌드인 닭고기 육수를 이용해 지난 4일 ‘오이타’라는 신 메뉴를 출시했다. 또한 카페풍 인테리어를 한껏 살린 GS타워점(서울 역삼동에 위치)을 개설해 호평을 받고 있다.

하코야의 가맹본사 (주)엘에프푸드

(주)엘에프푸드는 LG패션에서 100% 투자하여 설립한 외식전문기업입니다. 2007년 12월 씨푸드레스토랑 를 인수하면서 외식사업에 진출하였고, 2008년 4월부터 정통 일본 라멘 브랜드 하코야의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여 꾸준한 가맹점 사업을 전개해가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akoya.co.kr

연락처

홍보대행 레드브릭스
김광연
010-3927-9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