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스토어뷰, 소녀시대와 함께하는 캠페인 전개

- PC, 모바일, 디지털뷰를 통해 소시찾기, 숨은 그림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 동시 진행

-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 통해 매주 아이패드 1명, 영화예매권 1천명 등 푸짐한 경품 제공

- 소녀시대 특유의 깜찍함으로 스토어뷰의 편의성 및 활용성을 보여주는 광고 공개

뉴스 제공
다음커뮤니케이션
2011-10-10 09:05
서울--(뉴스와이어)--다음커뮤니케이션은 이용자들에게 스토어뷰 서비스의 편의성과 활용성을 전달하기 위해 소녀시대를 모델로 한 스토어뷰 광고와 함께 이용자가 직접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토어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토어뷰 캠페인은 PC, 모바일, 디지털뷰를 통해 동시 진행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온라인을 통해 11월 5일까지 진행되는 ‘30일간 스토어뷰 속에 숨은 소시찾기’ 이벤트는 소녀시대 맴버가 하루 하나씩 ‘오늘은 브런치 먹는 날, 삼청동 카페 스토어뷰로 찾아오세요’ 식의 추천 힌트를 주면 이용자가 해당 스토어뷰를 방문하여 숨어있는 소녀시대를 찾으면 된다. 소녀시대를 찾으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 아이패드, 매일 100명에게 던킨 오리지날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나만의 단골집, 스토어뷰 추천하기 형태의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또한, ‘지도앱 업데이트하고 스토어뷰 확인하기’ 이벤트는 모바일을 통해 11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최신 지도앱으로 업데이트 후에 앱에서 스토어뷰를 검색하면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음 영화예매권 1매를 총 1천 명에게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다음은 11월 20일 까지 지하철 역사내에 설치된 디지털 사이니지 디지털뷰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토어뷰 속의 숨은 그림찾기’ 이벤트는 실제 홍대 카페 스토어뷰를 활용하여 카페 속에 숨겨진 3개의 아이템을 찾으면 추첨을 통해 바나나 우유 기프티콘을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스토어뷰 광고를 7일부터 진행한다. 소녀시대가 약속 장소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다가 태블릿PC를 통해 약속 장소인 카페의 내부를 평면도로 미리 둘러 보며 스토어뷰에 대한 편리함과 활용성을 소녀시대 특유의 깜찍함으로 보여준다.

한편, 지난 7월 출시한 스토어뷰는 음식점, 펜션, 병원 등 업체의 실내 인테리어나 분위기를 평면도를 통해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실내 로드뷰 서비스이다. 지난 9월에는 지도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스토어뷰, 주변 지역의 할인쿠폰 정보 조회 등, 지하철 노선 정보 개편 등의 이용자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웹사이트: http://www.daum.net

연락처

다음커뮤니케이션 기업커뮤니케이션팀
이용욱
02-6718-0828

PR 회사 아이앤알
남향미 부장
02-6272-3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