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도서지역 방문점검 서비스’ 실시
- 추자도, 울릉도, 백령도, 흑산도 등 도서지역 고객들에게 ‘찾아가는 비포서비스’실시
- 전문 서비스 인력으로 구성된 특별 순회 점검팀 투입… 엔진, 변속기 등 차량 무상점검, 차량관리 안내 및 소모성 부품 교환 서비스 제공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오는 11월 11일까지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평소 정비서비스를 받기 어려웠던 도서지역 고객들을 위해 ’도서지역 방문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현대차는 전문 서비스 인력으로 구성된 특별 순회 점검팀을 투입해 도서지역 고객들에게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지역별 주요 일정은 ▲추자도 11일~13일 ▲울릉도 17일~21일 ▲백령도 18일~21일 ▲위도 21일~23일 ▲흑산도 11월 6일~11일 등이다.
해당 도서지역의 현대차 고객은 특별서비스 기간 동안 ▲엔진, 변속기, 조향장치, 제동장치 등 차량점검 서비스 ▲와이퍼, 와셔액 등 간단한 소모성 부품의 무상교환, 오일 및 액류 보충, 실내 항균탈취 서비스 ▲차량정비 상담, 차량관리 및 응급조치 요령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현대차 관계자는 “도로여건과 정비 인프라가 취약한 도서지역 고객들이 차량운행에 불편을 겪지 않도록 ‘찾아가는 비포서비스’를 도서지역에도 마련했다”며 “앞으로 전국 모든 곳에서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도서지역 방문점검 서비스’는 현지 기상상황을 고려해 탄력적으로 운영되며,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는 현대자동차 고객센터(☏080-600-6000)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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