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 3D’ 락&비어 나이트 특별시사회 개최
세계적인 락큰롤 빅대디 U2! 모.여.라! 대한민국 락큰롤 베이비!
세계 최대 스크린 CGV영등포 스타리움관에서 경험하라! 느껴라! 즐겨라!
<U2 3D>는 대한민국의 락밴드를 비롯하여 락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초대, 전세계를 전율케 한 U2의 음악과 화려한 무대를 3D로 만끽할 수 있는 단 한번의 특별시사회, 락&비어 나이트를 기획했다. 특히 U2의 음악과 무대를 보다 신명나게 즐기기 위해 입장객 전원에게 시원한 생맥주를 나눠주는 이색적인 이벤트로 일반 시사회보다 그 분위기만으로도 더욱 흥겨운 자리가 될 것.
오는 10월 14일(금) 저녁 8시, CGV영등포에서 개최하는 <U2 3D> 락&비어 나이트 특별시사회는 단 한번의 시사회니 만큼 장소와 사운드를 고려, 콘서트 실황의 분위기를 최대한 살릴 수 있는 장소를 선택했다. CGV영등포 스타리움관은 세계 최대 스크린일 뿐만 아니라 16채널 음향시스템으로 섬세하고 현장감있는 3차원 입체음향을 구현해낸 곳으로 이는 <U2 3D>가 일반 영화와는 달리 라이브 콘서트 실황을 담은 작품이기에, 마치 공연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영상과 사운드를 보고 듣도록 준비하였다. <U2 3D> 락&비어 나이트 특별시사회에 참석하는 관객들은 U2의 생생한 무대와 함께 신기술 영상기법으로 제작된 3D 효과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강력한 임팩트를 만나게 될 것이다.
<U2 3D> 락&비어 나이트 특별시사회는 현재 공식 트위터 및 블로그 뿐만 아니라 네이버, 멜론, 싸이월드 뮤직 등 주요 사이트에서 진행 중이며, U2의 매니아 뿐만 아니라 락을 사랑하는 네티즌들은 물론 음악전문가들까지 함께 관람할 예정이다.
전세계를 사로잡은 록밴드 U2의 멕시코, 브라질, 칠레, 아르헨티나 등 남미 4개국 투어의 라이브 콘서트 실황을 담은 <U2 3D>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그들의 음악세계를 대형 3D 화면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지난 6일(목), 예매 1차 오픈을 한 데 이어 오는 10월 20일, CGV 3D 상영관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아담스페이스
02-323-0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