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TOEIC) 홈페이지, 한국어 버전 추가 오픈

2011-10-11 10:06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 토익 및 토플 시험을 주최하는 ETS(Educational Testing Service’s)는 최근 토익시험을 보고자 하는 전 세계 응시생들이 자신들의 모국어로 내용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토익 홈페이지(www.ets.org/toeic) 에 한국어를 추가하고 새롭게 오픈 했다.

기존의 토익 홈페이지는 영어로만 되어 있었으나 최근 한국어뿐 아니라,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 총 5가지 언어를 추가했다. 이로써 한국인을 비롯한 많은 외국인들이 자신의 모국어로 토익 정보 및 시험성적을 확인하는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모하매드 쿠샤(Mohammad Kousha) ETS 토익 담당 이사는 “현재 토익 시험은 전 세계적으로 120개국, 10,000개 이상의 기관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전세계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위해다양한 언어의 사용이 가능하게 홈페이지를 개발했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방문자들은 토익 사이트 (www.ets.org/toeic) 혹은 영어 초중급자 대상의 ‘토익 브릿지(TOEIC Bridge)’ 사이트(www.ets.org/toeic_bridge)를 방문하여 ‘언어 선택’ 메뉴를 누르면 모국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Educational Testing Service(ETS) 개요
1947년 비영리기관으로 창립된 ETS는 매년 180개 이상의 국가에 10,000개 이상의 시험장을 운영하며 토플, 토익, 및 GRE, The Praxis Series™를 포함한 5,000만 회 이상의 시험을 개발, 시행 및 채점하고 있다. 철저한 조사를 바탕으로 한 평가체계를 수립해 전세계인들을 위한 교육의 질과 형평성을 향상시켜 왔다. 교사 자격증, 영어 학습, 초등, 중등, 고등교육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교육 조사, 분석, 정책연구를 수행하여 개인, 교육기관, 정부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ts.org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송미란 대리
02-511-8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