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북, 싸이월드 사진 포토북 자동 출판 서비스 런칭

뉴스 제공
스위트북
2011-10-11 10:43
서울--(뉴스와이어)--“이제 쉽고 간편하게 나만의 포토북 만들어 보세요!”

스위트북(대표: 박배경)에서는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있는 사진으로 간단하게 나만의 포토북을 만드는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미니홈피에 올려진 추억과 기록이 많아질수록 이것을 책으로 인쇄하여 보관하는 방법을 찾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들에게 좋은 소식이다.

스위트북 서비스의 특징은 미니홈피 사진첩의 사진을 포토북 편집 프로그램으로 불러오는 과정을 자동화하여 간단한 몇 단계 만에 포토북을 완성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네이트에서 제공한 공개 API가 이용되었는데, 이 API는 네이트의 여러 서비스와 외부 프로그램이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협업하는 틀로서 최근 IT 업계에서 인기 있는 하나의 트렌드이다. 국내 포토북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공개 API를 연동한 사례인 셈이다.

미니홈피 포토북은 양장 하드커버 표지와 고품위 디지털 인쇄방식을 사용한 내지로 구성된다. 사진은 80~600장 정도를 1권에 담을 수 있으며, 표지 속에 얇은 솜을 넣어 부드러운 쿠션 질감을 만든 것과 같은 감성적인 세부사항까지 꼼꼼하게 신경 쓴 제품이다.

미니홈피 사진첩에 차곡 차곡 쌓여있는 사진들, 그리고 사진만큼이나 소중한 추억들! 예쁜 포토북으로 만들어 선물하거나 책꽂이에 꽂아 둔다면 소중한 기억들이 더욱 따뜻하게 추억되지 않을까?

스위트북 개요
스위트북은 2007년 1월 설립된 주문형 출판 전문 기업이며, 대표 사이트 SWEETBOOK.COM을 통해 편집 프로그램인 포토북 마법사를 서비스하고 있다. 이 마법사를 사용해 사용자가 자신의 포토북, 포토달력, 커스텀 티셔츠 등을 꾸민 후 주문하면 인쇄 및 제작해 배송한다.

웹사이트: http://www.sweetbook.com

연락처

스위트북
대표 박배경
02-886-0156
016-405-85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