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2011 IT 컨퍼런스 ULSAN’ 개최
울산시는 10월 13일 롯데호텔울산에서 IT 및 산업체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 IT 컨퍼런스 ULSAN(9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기조연설(1건), 주제발표(8건), 기획 및 제품전시(8개사) 등으로 진행된다.
기조연설에서는 박용후 (주)카카오 이사는 ‘Social Media Storm'을 주제로 소셜 미디어가 트렌드를 바꾸는 현상에 대해 발표한다.
주제발표는 2개 트랙(Track)으로 구분하여, ‘SW산업 패러다임 변화와 대응전략’ 등이 소개된다.
부대 행사에서는 8개의 IT업체가 현장에 부스를 설치하여 유리창 청소로봇과 입체음향, 화상통화솔루션 등 최신 IT기술과 제품을 전시한다.
울산시 관계자는 “IT산업의 수요창출 및 활성화와 더불어 주력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itcu.ubsc.or.kr)를 참조하면 된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산업진흥과
박현숙
052-229-28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