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순두유, 2011 프로야구팀 응원 이벤트 진행

- 10월 한달 간, 보광훼미리마트와 함께 프로야구 시즌 마무리 기념 이벤트 진행

- 훼미리마트에서 순두유를 구매하거나 야구팀 응원메시지 남기면 푸짐한 경품 추첨

뉴스 제공
매일유업 코스닥 005990
2011-10-12 09:06
서울--(뉴스와이어)--매일유업 순두유는 역대 최초 600만 관중을 돌파한 2011년 프로야구 시즌의 성공적 마무리를 기념하기 위해 ‘2011년 프로야구 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KBO의 공식제휴사인 보광 훼미리마트와 공동으로 진행되며, 2011년 프로야구 시즌의 최종 순위가 가려지는 10월 한달 간 각 야구팀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한달 간 훼미리마트 홈페이지(http://www.familymart.co.kr/event/)를 방문하여 자신이 응원하는 야구팀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할 수 있다. 댓글을 남긴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40인치 LED TV(5명), 필립스 전기 면도기(35명)를 비롯해 야구용품세트(50명)와 야구국가대표 모자(500명)를 증정하며, 응모자 10,000명에게는 신제품 매일유업 순두유 검은콩을 맛볼 수 있는 모바일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훼미리마트에서 매일유업 순두유를 구매한 소비자들도 훼미리마트 홈페이지에 영수증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동일하게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영수증 행운번호 응모는 1인당 참여기회 제한 없이 순두유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중복하여 입력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11월 첫째주 훼미리마트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매일유업 순두유는 콩 비린내를 없앤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20~30대 직장여성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지난 8월에는 신제품 ‘순두유 검은콩’ 출시와 함께 여성들이 선호하는 친자연적인 느낌의 리뉴얼 패키지를 선보인 바 있다.

이효재 매일유업 두유팀장은, ‘최근 매일유업 순두유의 소비자층인20~30대 젊은 여성들이 프로야구의 두터운 팬층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고객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기회 마련을 위해 이들이 즐겨 찾는 보광훼미리마트와 함께 이번 ‘프로야구 빅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라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aeil.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KPR
전지혜AE
02-3406-22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