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규 서울시장 권한대행, 대형 공사장 및 군자차량사업소 찾아 안전관리·공사현황 확인

서울--(뉴스와이어)--권영규 시장 권한대행은 12일(수) 동북권 교통 환경 개선을 위해 진행 중인 지하철, 교량, 터널 등의 대형공사장을 방문해 공사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연이어 군자차량사업소를 찾아 시민의 발인 지하철의 안전 관리 시스템을 직접 확인한다.

먼저 권 시장 권한대행은 14시 30분 강남구 삼성동 서울의료원 교차로에 위치한 지하철 9호선 917공구를 방문, 관계자로부터 2단계 공사 진행 현황을 듣고 탄천하저터널 구간의 시공 상태 및 안전관리 실태를 살핀다.

이어서 권 시장 권한대행은 15시 30분 강동구 암사동 구리암사대교 공사현장을 찾아 직접 선박에 탑승해서 서울시와 구리시를 연결하는 암사대교의 시공 상태와 진행 현황을 점검한다.

이후 16시에는 구리시 아천동 용마터널 공사현장을 방문, 터널 내부에서 공사 진행 상태를 살피고 관계자들에게 안전하고 완벽한 시공을 당부한다.

마지막으로 권 시장 권한대행은 17시에 지하철 1, 2호선 530량을 보유한 성동구 용답동 서울메트로 군자차량사업소를 방문해 하루 평균 650만 명 이상이 이용하는 시민의 발 지하철이 안전하고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차량검사 및 정비현장 점검을 실시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서울특별시청 개요
한반도의 중심인 서울은 600년 간 대한민국의 수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서울은 동북아시아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을 공공서비스 리디자인에 참여시킴으로써 서울을 사회적경제의 도시, 혁신이 주도하는 공유 도시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대변인
언론담당관 윤종장
02-731-685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