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임넷, 대학생 마케터 ‘골든마우th[θ]’ 뽑는다

뉴스 제공
CJ E&M
2011-10-12 10:39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게임채널 온게임넷이 방송에 특화된 대학생 마케터 ‘골든마우th[θ]’ 1기를 오는 23일(일)까지 모집한다.

‘골든마우th[θ]’는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다양한 방송 마케팅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실전형 마케팅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온게임넷의 방송 프로그램 및 각종 행사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부터 실행까지 다양한 실무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홍보, SNS마케팅, 방송 제작 등 매월 1회 이상 진행되는 각 분야 전문가들의 강의와 겨울방학 기간 동안 진행되는 각 부서 실무 체험을 통해 이론과 실무를 아우르는 최적의 커리큘럼을 제공할 예정이다.

‘골든마우th[θ]’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매월 주어지는 팀별 미션 성과에 따라 상금도 지급된다. 활동 종료 후 우수 마케터로 선정된 1명에게는 2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특히 ‘골든마우th[θ]’ 1기로 활동하게 되면 온게임넷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가산점을 받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골든마우th[θ]’ 1기는 총 12명을 선발하며 11월 1일부터 5개월간 활동한다. 수도권 소재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10월 23일까지 온게임넷 홈페이지(www.ongamenet.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CJ E&M 개요
CJ E&M은 방송, 공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 E&M 홍보팀
정효선
031-783-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