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방송사 최초 카카오톡 서비스 개시

뉴스 제공
CJ E&M
2011-10-12 13:24
서울--(뉴스와이어)--“엠넷이랑 카톡 친구 맺고 슈스케 생방송 보러 가요~”

종합 콘텐츠 그룹 CJ E&M(대표 하대중)은 12일 국내 대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카카오톡(이하 ‘카톡’)을 제공하는 ㈜카카오(대표 이제범)와 제휴를 맺고 ‘카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해 엠넷, 온스타일, 온게임넷 채널의 다양한 정보들을 국내외 2,500만 ‘카톡’ 유저들에게 직접 제공한다고 밝혔다.

12일부터 서비스를 개시하는 ‘플러스친구’는 ‘카톡’ 유저들이 친구를 추가하는 것처럼 ‘플러스친구’로 등록된 브랜드를 친구로 추가해 해당 브랜드의 소식이나 방송, 잡지 등의 콘텐츠를 받아볼 수 있는 모바일 플랫폼. 예를 들어 ‘엠넷’의 ‘플러스친구’를 등록한 사용자는 연일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슈퍼스타K’의 따끈따끈한 새소식은 물론 출연자들의 이미지, 방송영상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들을 ‘카톡’을 통해 실시간으로 받아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이를 위해 CJ E&M은 국내 방송사 최초로 엠넷과 온스타일, 그리고 온게임넷 채널을 ‘플러스친구’에 포함시켜 친구를 맺은 유저들에게 다양한 메시지들을 전하며 방송을 즐기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CJ E&M 방송사업부문 스마트모바일팀 신상호팀장은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CJ E&M의 엠넷, 온스타일, 온게임넷이 ‘카톡’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시청자들과 직접 만날 수 있게 되었다”며 “’카톡’ 유저들의 친한 친구가 되어 가장 핫한 방송 정보와 콘텐츠들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엠넷은 ‘카톡 플러스친구’ 서비스 개시를 맞아 엠넷을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슈퍼스타 K’ 생방송 방청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E&M 개요
CJ E&M은 방송, 공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 E&M 전략미디어마케팅팀
02-371-8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