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테크시스템, 디지털마인드맵 소프트웨어 ‘ThinkWise 12’ 출시

뉴스 제공
심테크시스템
2011-10-12 15:16
서울--(뉴스와이어)--각종 회의 결과와 아이디어 등 지식을 빠른 시간에 효율적으로 정리해 주는 소프트웨어 ‘ThinkWise’가 한층 나아진 기능으로 재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주)심테크시스템(www.thinkwise.co.kr)은 디지털마인드맵 ‘ThinkWise 12’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ThinkWise’는 각종 아이디어를 마음 속에 지도를 그리는 것처럼 쉽게 정리함으로 인해 문서 작성을 위한 업무 처리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 업무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게 한 제품으로 1998년 출시 이후 9개 언어로 80여 개 국에 수출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ThinkWise 12’는 스마트폰과 갤럭시탭 등 각종 모바일과 파일을 공유하고 편집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했다. 모바일 기기를 사무용으로 사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 사무환경의 변화를 발빠르게 반영, 보다 효율적으로 업무를 추진할 수 있도록 기능을 업그레이드 시킨 것으로 기존의 ‘ThinkWise’ 버전에 비해 작업 속도도 빠르다.

또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와 한글 문서로 쉽게 변환 가능하며 특히 마인드맵과 표를 상호 변환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해 복잡한 내용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클릭 한 번으로 정리된 생각들을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다.

이 밖에 여러 명이 동시에 접속하여 협업할 때도 단독으로 작업할 때와 차이가 없을 정도의 빠른 동작이 가능해졌다. 네트워크가 끊어졌을 때 최종 작업된 내용이 항상 저장되도록 안정성을 높였고 100% 자체기술로 개발된 제품이기 때문에 손쉽게 다른 그룹웨어나 메신저 등과 연동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췄다. 하이퍼링크를 이용한 파일의 실시간 공유도 가능하다.

심테크시스템 개요
1991년 소프트웨어 개발회사로 시작한 (주)심테크시스템은 세상을 바꾸는 창의적 고부가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작지만 강한 세계적인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1998년 처음 개발된 이후 지속적으로 신모델을 선보이며 세계 시장의 인정을 받고 있다. 씽크와이즈(ThinkWise)는 수출명 마인드맵퍼(MindMapper)라는 브랜드로 영어, 독일어, 일본어, 폴란드어, 네덜란드어 등 9개 언어로 개발되어 해외에 수출되고 있다. 보급된 국가는 미주, 유럽, 아시아를 아울러 76개국에 이른다. 2002년부터 미국 캘리포니아에 현지법인이 설립되었다. 국내에서는 육군, 해군본부, 대법원을 비롯해 미군(US Army), 포스코, 삼성전자, 해태, 크라운, 인천공항공사,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등 공공기관 및 기업에서 업무를 위해 활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inkwise.co.kr

연락처

심테크시스템 마케팅팀
김창섭 부장
02-587-4956
010-5418-87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