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테크시스템, 디지털마인드맵 소프트웨어 ‘ThinkWise 12’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각종 회의 결과와 아이디어 등 지식을 빠른 시간에 효율적으로 정리해 주는 소프트웨어 ‘ThinkWise’가 한층 나아진 기능으로 재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주)심테크시스템(www.thinkwise.co.kr)은 디지털마인드맵 ‘ThinkWise 12’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ThinkWise’는 각종 아이디어를 마음 속에 지도를 그리는 것처럼 쉽게 정리함으로 인해 문서 작성을 위한 업무 처리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 업무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게 한 제품으로 1998년 출시 이후 9개 언어로 80여 개 국에 수출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ThinkWise 12’는 스마트폰과 갤럭시탭 등 각종 모바일과 파일을 공유하고 편집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했다. 모바일 기기를 사무용으로 사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 사무환경의 변화를 발빠르게 반영, 보다 효율적으로 업무를 추진할 수 있도록 기능을 업그레이드 시킨 것으로 기존의 ‘ThinkWise’ 버전에 비해 작업 속도도 빠르다.

또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와 한글 문서로 쉽게 변환 가능하며 특히 마인드맵과 표를 상호 변환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해 복잡한 내용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클릭 한 번으로 정리된 생각들을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다.

이 밖에 여러 명이 동시에 접속하여 협업할 때도 단독으로 작업할 때와 차이가 없을 정도의 빠른 동작이 가능해졌다. 네트워크가 끊어졌을 때 최종 작업된 내용이 항상 저장되도록 안정성을 높였고 100% 자체기술로 개발된 제품이기 때문에 손쉽게 다른 그룹웨어나 메신저 등과 연동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췄다. 하이퍼링크를 이용한 파일의 실시간 공유도 가능하다.

심테크시스템 개요
심테크시스템은 1991년 한국 최초의 시뮬레이션 언어를 개발한 기업으로 출발해 30여 년간 인간의 사고를 구조화하는 소프트웨어를 전문적으로 개발해 온 사고기술(Thinking Technology) 기업이다. 1997년 ThinkWise의 전신 제품을 개발한 이후 기술 유행보다 ‘사람이 어떻게 이해하고 판단하는가’라는 본질에 집중해 왔다. ThinkWise는 ‘MindMapper’라는 글로벌 브랜드로 9개 언어로 개발돼 미주·유럽·아시아 등 76개국에 보급됐으며, 2002년 미국 캘리포니아에 현지 법인을 설립했다. 국내에서는 육군·해군본부·대법원·미군(US Army), 삼성전자, 포스코, ETRI 등 다수의 공공기관과 기업에서 활용되고 있다. 심테크시스템은 현재 ThinkWise를 AI가 만든 정보를 인간의 맥락으로 재구성하는 사고 플랫폼으로 고도화하며 AI 시대에도 사고의 주도권을 지키는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inkwise.co.kr

연락처

심테크시스템 마케팅팀
김창섭 부장
02-587-4956
010-5418-876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