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 시흥시 선정 2011년 최고 경영인상 수상

뉴스 제공
포스텍
2011-10-12 16:11
시흥--(뉴스와이어)--시흥시는 2011년도 기업운영을 통한 지역산업 발전에 기여가 큰 최고경영인과 뛰어난 기술력과 장인정신으로 생산성 향상에 공이 큰 최고 경영자를 선정하였다.

이번 최고 경영인상 수상자 선정은 공무원, 시의원, 학계, 금융계, 법조계 등 15명으로 구성된 기업지원협의회 심의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하였으며, 이에 주식회사 포스텍(www.fostec.co.kr) 대표이사 이수영은 시민의 날 기념행사에서 최고 경영인으로 선정되어 표창을 수상했다.

이수영 대표의 공적은 지속적인 연구 활동 및 기술개발로 포스텍을 광통신전문기업의 선두대열에 진입시켰으며, 시장 다변화를 기하기 위해 내수시장은 물론 적극적인 수출시장 개척 활동을 하였다. 또한 수출의 신장은 물론 기술협력 부분을 중시 여기며 산학연 협력을 통한 신기술개발과 이를 사업화하여 협력사 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하고자 노력하는 등 산업발전 및 산업협력 모델구축에 기여한 공이 크며, 특히 미니 광단자함 개발, 특허출원 6건, 체결형광어뎁터 디자인개발을 통하여 기술개발 및 매출실적을 확대하여 고용증대와 지역경제에 이바지 하였을 뿐만 아니라 산학연 협력의 기틀을 다지는 등 회사성장을 위해 노력한 공이 인정되었다.

포스텍은 광통신 관련 제품을 제조하는 회사로서 MPO, MPT 등의 광점퍼코드, 광분배함, 광스위치, 광케이블, 광감쇠기, 비접촉형광커넥터 등을 제조하고 있다.

포스텍 개요
포스텍 소개

수출 유망 중소기업이며 벤처기업인 포스텍(FOSTEC INC)은 20년여간 정보통신네트워크 분야에서 광통신 제품을 연구 개발·제조해왔으며, 2014년에는 육군전술정보통신체계(TICN)사업 양산업체로 선정돼 납품에 참여하고 있다. 더불어 전 세계 각 지역에서도 포스텍의 광통신 제품에 관심을 가져 수출백만불탑 수상 경력도 있다. 포스텍은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60명의 직원이 재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fostec.co.kr

연락처

포스텍
031-318-9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