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상수도사업본부, 직원 친절마인드 향상 교육 실시
이번 교육은 MCS 교육센터 박현진 강사의 ‘고객만족 & 친절교육’ MCS 교육센터 송인옥 대표의 ‘FUN & 매력있는 직장인의 자기관리’ 라는 주제로 상수도를 방문하는 고객 응대 시 올바른 대화예절과 현장에서 발생되는 고객과의 갈등 해법에 대하여 강연으로 진행된다.
특히 수도요금, 급수관 누수의심, 계량기 고장 등 읍·면·동 주민들로부터 불편·불만사항을 접수하는 최일선의 업무 담당자인 민원 응대 담당자는 강사와 함께 1대1 미소 연습, 바른 응대자세 등 가상실습 시간도 가진다.
상수도사업본부 관계자는 “작은 친절이 고객을 감동시키고 더불어 상수도 이미지 제고에도 기여할 것”이라며, “지속적인 친절교육 실시로 시민들이 편안하고 불편함이 없도록 민원 응대 및 업무처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상수도사업본부는 지난 1월 상수도 직원 100명을 대상으로 친절·클린행정 교육을 실시한 바 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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