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네트웍스 BIG-IP 시스템, 오라클 애플리케이션 환경 지원

- F5 BIG-IP 제품군,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및 오라클 웹로직 서버 지원을 위한 테스트

뉴스 제공
F5 네트웍스
2011-10-13 09:06
서울--(뉴스와이어)--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Application Delivery Networking: ADN) 분야의 글로벌 리더 업체인 F5 네트웍스 코리아(지사장 조원균, www.f5networks.co.kr, 이하 F5)의 BIG-IP 솔루션이 오라클 파트너 네트워크(Oracle PartnerNetwork, OPN)를 통해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레디(Oracle Database Ready)와 오라클 웹로직 레디(Oracle WebLogic Ready)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는 F5의 BIG-IP 버전10이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11g 릴리즈2와 오라클 웹로직 서버 11g 릴리즈1를 완벽히 지원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F5는 오라클 파트너 네트워크의 골드 회원사다.

오라클 엑사스텍 레디(Oracle Exastack Ready) 프로그램은 F5 와 같은 파트너들이 오라클 엑사데이터 데이터베이스 머신이나 오라클 엑사로직 엘라스틱 클라우드 설계 시스템의 최신 구성 제품을 기반으로 그들의 솔루션을 개발, 테스팅 및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11g 릴리즈2와 F5 솔루션은 수요가 많은 중요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업계 최고의 성능 및 안정성 그리고 확장성을 제공한다. 이러한 기술은 또한 고객들로 하여금 스토리지 사용량 절감, 관리 작업 감소,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안전한 프라이빗 데이터베이스 통합을 가능케 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서버 시장 점유율 1위의 오라클 웹로직 서버는 혁신적이고 안정적이며, 확장성 및 높은 성능을 갖춘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이다.

BIG-IP 제품군은 가속, 보안, 액세스 제어, 높은 가용성과 같은 통합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물리적 또는 가상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BIG-IP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은 기업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민첩하고 확장 가능한 IT 인프라를 구현할 수 있다. 자사의 BIG-IP 제품을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레디와 오라클 웹로직 레디에 적용 함으로써, F5는 오라클 브랜딩, 로고 그리고 시장에서의 제품 차별화 효과까지 얻을 수 있게 되었다.

F5 네트웍스 코리아의 조원균 지사장은 "F5의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레디 및 오라클 웹로직 레디의 고객들은 BIG–IP와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오라클 웹로직 서버의 조합이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베이스 환경을 최적화하고 오라클 기술 스텍 각 레이어에 향상된 보안 제공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라클의 ISV 및 SaaS 전략 담당 캐빈 오브라이언 수석이사는 “오라클 엑사스텍 프로그램은 파트너들이 그들의 혁신을 가속하고 새로운 특징과 기능을 보여주고,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빠르고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완벽하게 통합된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레디 인프라와 함께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라며, “자사의 솔루션에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레디 및 오라클 웹로직 레디를 구축함으로써, F5는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와 오라클 웹로직 서버 내 최신 기능을 효과적으로 실행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 고객에게 더욱 우수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오라클 엑사스텍 프로그램
오라클 엑사스텍 프로그램은 독립적인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와 오라클 파트너 네트워크(OPN)의 다른 회원사들이 더욱 빠르고 안전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오라클 엑사스텍 프로그램을 강화함으로써, OPN 회원사들은 오라클 엑사데이터 데이터베이스 머신과 오라클 엑사로직 엘라스틱 클라우드로 그들의 애플리케이션을 테스팅하고 최적화하기 위한 오라클 퍼포먼스 전문가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고객들은 최상의 성능과 확장성,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테스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최적화된 오라클 엑사스텍 옵티마이즈드 애플리케이션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오라클 엑사스텍 레디는 오라클 엑사데이터 및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그리고 오라클 웹로직 서버, 오라클 솔라리스, 오라클 리눅스, 오라클 가상화 머신을 포함한 오라클 엑사로직 등 모든 신제품을 ISVs로 구동할 수 있다. 이러한 제품들은 파트너에게 데이터베이스 및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와 클라우드 기반 환경을 위한 저비용 고성능의 인프라를 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oracle.com/partners/goto/exast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라클 파트너 네트워크
오라클 파트너 네트워크(Oracle PartnerNetwork, 이하 OPN) Specialized는 오라클 파트너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으로, 파트너사들이 오라클 솔루션을 개발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툴이다. OPN Specialized는 오라클 제품과 솔루션에 대한 전문적인 이해도 향상을 위한 리소스를 제공하며, 이는 오라클의 제품 포트폴리오 및 파트너 기반의 비즈니스 기회를 도출하기 위해 개발했다. OPN은 최근 Specialization을 통해 파트너를 구분하고, 역량 개발과 비즈니스 결과, 성공 사례 등을 공유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oracle.com/partners에서 얻을 수 있다.

F5 네트웍스 개요
F5 네트웍스 (NASDAQ: FFOV)는 하나로 연결된 세상이 보다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만드는 글로벌 기업이다. F5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모바일 트래픽, 이메일, 음성, 데이터 파일을 통해 발생하는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하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서버의 가용성을 높일 수 있다. 이미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들과 통신사, 정부기관 그리고 수많은 소비재 기업들이 F5의 지능형 서비스 프레임워크(Intelligent Services Framework)를 도입하여 확실한 보안과, 고가용성의 애플리케이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5networks.co.kr 에서 구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5.com

연락처

F5 네트웍스 코리아
홍성구 이사
02-6000-6775
이메일 보내기

PR대행사 샤우트 코리아
정미라 과장
02-6250-98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