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윌, 무료 ‘창업 세미나’ 개최

- 창업자금 지원기관, 기관별 지원조건, 사업계획서 작성 등 정부 지원 창업자금 정보 제공

- 500만원 상당의 컨설팅 지원 등 참가자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미디어윌
2011-10-13 09:12
서울--(뉴스와이어)--미디어윌(대표이사 이승철, http://www.mediawill.com)은 오는 26일 ‘창업자금 바로 알고, 똑똑하게 창업하기’라는 주제로 제5회 창업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미디어윌과 함께하는 이번 창업 세미나에서는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다양한 창업자금을 소개하며, 많은 예비 CEO들이 창업 준비 단계에서 어려움을 겪는 창업자금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현실적인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정부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형태의 창업자금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예비 창업자들은 다양한 정부의 정책지원에 대한 정보를 제대로 알지 못해 혜택을 제대로 누리지 못하는 상황이다.

이에 이번 세미나에서는 창업자금 지원기관 소개, 기관별 창업자금의 지원조건, 사업계획서 작성 등 창업자금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다룰 예정이다.

또한 이번 창업 세미나의 핵심 프로그램으로 이미 성공적인 프랜차이즈로 알려진 아이템들을 소개하며 예비 창업자들에게 창업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디어윌 사업팀 곽혜윤 팀장은 "이번 세미나는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 초기에 현실적으로 가장 큰 어려움을 겪는 창업자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더욱 많은 초보 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세미나뿐 아니라 다양한 현실적인 지원에 적극 나설 것” 이라고 말했다.

미디어윌은 이번 세미나 참가자들 중 실제 창업 후 컨설팅을 신청한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500만원 상당의 컨설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참석자들에게 초청창 발송, 창업 후 인터넷 벼룩시장 파인드올 내 맛집경영 섹션에 ‘업소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미디어윌 성공창업 세미나는 오는 26일 서대문구 창천동에 위치한 YBM신촌어학원 지하 2층에서 1시부터 진행되며, 창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세미나 참석신청은 온라인(http://food.findall.co.kr) 또는 전화(02-3019-0226)를 통해서 가능하다.

미디어윌 개요
미디어윌은 1990년 생활정보신문 ‘벼룩시장’을 발행한 이래, 다양한 뉴미디어 사업을 전개해 왔다. 현재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전문 미디어와 인쇄, 유통, 외식 등 12개의 계열사를 운영하는 그룹사로 성장했다. ‘인류에 봉사하는 회사’란 경영 이념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고객 만족’과 ‘초일류 기업’이라는 비전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iawill.com

연락처

미디어윌 홍보파트
이승은 과장
02-3019-023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이혜영 대리
02-6370-3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