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320d 블랙 앤 화이트 에디션 출시

서울--(뉴스와이어)--BMW 코리아(대표이사: 김효준)는 컴팩트 스포츠 세단인 320d에 BMW 퍼포먼스 파워 킷을 장착한 블랙 앤 화이트 에디션(Black & White editi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BMW 320d 블랙 앤 화이트 에디션’은 심플한 디자인에 강력한 퍼포먼스 파워 킷을 적용한 스페셜 모델로 200대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오는 11월 초부터 정식 출고 예정이며, 10월 14일부터 사전계약을 실시한다.

‘BMW 320d 블랙 앤 화이트 에디션’은 외관색상이 블랙과 화이트로만 이뤄져 보다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인상을 준다. 여기에 BMW 모터스포츠의 유전자를 지닌 BMW 퍼포먼스 엔진킷, 에어로 다이내믹 패키지, 브레이크 시스템, 스포츠 배기 시스템, 카본 리어 스포일러 등을 장착해, 보다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외관을 자랑한다. 또한, K-내비게이션과 USB 포트, 선루프, 전동식 메모리 시트 등의 편의 사양을 두루 갖춰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BMW 퍼포먼스 파워킷을 장착해 최고 출력은 200마력, 최대 토크는 42.9 kg.m으로 각각 기존 모델 대비 16마력, 4.1 kg.m 향상됐으며, 제로백은 7.3초로 보다 강력하면서도 스포티한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가격은 5,430만원. (VAT 포함)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이번 320d 블랙 앤 화이트 에디션은 3시리즈 특유의 효율성에 보다 강력해진 성능과 절제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스페셜 모델”이라며, “BMW는 앞으로도 고객 니즈와 시장 트렌드를 적극 수용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는 모델을 출시해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연락처

홍보대행 미디컴
송민규 대리
02-6370-80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