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 의료IT융합 신개발기술 기업이전 및 긴급 현안대응 설명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전자진흥회(회장 윤종용)는 서강대에서 개발한 프리미엄 초음파시스템에 대한 의료IT융합 관련기업 이전설명회와 더불어 유럽수출기업이 긴급하게 준비해야할 규제대응 등에 대한 세미나를 10월 14일 일산 KINTEX 213호에서 개최한다.

동 세미나를 주최하는 전자진흥회 의료IT융합지원센터는 산.학 사업화연계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서강대 개발기술에 대한 기업이전이 진행되고 향후, 동국대, 경희대와도 진행할 계획이다.

더불어 유럽에 수출중이거나 향후 수출을 계획하고 있는 의료IT융합 기업이 필히 준비해야 하는 유럽의 유해물질사용규제(RoHS), 재활용의무제도(WEEE), 소프트웨어 벨리데이션 인증에 대한 설명도 병행한다.

지식경제부는 주력기업과 IT기업 간 실질적인 IT융합 추진을 위해 민간 IT융합 역량강화 지원을 위한 상시 IT융합 지원거점을 구축, 운영하고 있으며, 관련하여 의료IT융합지원센터를 운영하는 전자진흥회는 IT산업과 의료서비스 산업의 융합촉진을 통한 공생발전 및 신성장동력 창출, 청년일자리창출에 일익을 담당코자 한다.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 개요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는 전자/정보통신 관련 업체들로 구송된 협회단체입니다. 지난 1976년 창립되어, 한국전자전을 개최하고 있으며 정부와 업계간의 상호 교량 역할을 감당해 오고 있습니다. 회원사로는 삼성전자, LG전자 등 대기업을 비롯한 부품소재 등 일반 중소기업 등 400여개사가 회원으로 가입되어 활동중에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gokea.org

연락처

전자의료산업센터
02-6388-6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