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하이투자증권 등 금융권 채용 봇물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인)에 따르면 외환은행, 하이투자증권 등의 금융권 채용이 활발하다.
외환은행은 하반기 신입행원을 뽑는다. 학력, 전공 등의 제한이 없는 열린채용으로 진행한다. 입사희망자는 24일까지 홈페이지(www.keb.co.kr)를 통해 원서등록이 가능하다.
하이투자증권은 리테일영업 및 본사영업 부문의 하반기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기졸업자 및 내년 졸업예정자는 지원 가능하며 금융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업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서류는 2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hi-ib.career.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IBK기업은행은 신입 창구텔러를 세 자리수로 채용한다. 학력, 전공, 연령에 제한이 없는 열린채용으로 진행한다. 원서는 10월 31일까지 홈페이지(www.ibk.co.kr)에서 확인 후 지원하면 된다.
신한생명은 자산운용, IT개발 등 각 분야 대졸 신입 공채를 진행한다. 4년제 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는 지원 가능하다. 마감일은 24일이며 홈페이지(www.shinhanlife.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할 수 있다.
하나대투증권은 영업점 텔러 신입사원을 뽑는다. 전문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는 지원 가능하다. 서류는 10월 18일까지 홈페이지(www.hanaw.com)에서 제출하면 된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로 취업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최단 기간 방문자 수 300만 돌파, 최단 기간 매출액 100억 달성 등의 성과를 올리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재 커리어, 잡링크, 다음취업센터, 네이버취업센터 등 국내 최대의 멀티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솔루션, 교육사업, HR마케팅 등 취업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김민희 대리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