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남구 평화공원에서 ‘공원아 놀자’ 문화행사 개최

부산--(뉴스와이어)--부산시는 하야리아공원포럼 주관으로 10월 15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남구 평화공원에서 ‘역사·문화·자연의 어울림 NEW공원 만들기’란 주제로 <공원아, 놀자!> 문화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원아, 놀자!’ 문화행사는 부산시민에게 새로운 공원문화를 제시하기 위해 그냥 즐기고, 누구나 참여하고, 공원과 친해질 수 있는 다양한 시민 참여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시민들을 초대한다.

하야리아공원포럼은 이번 문화행사에 △신나는 공원놀이 △공원생태체험 스쿨 △공원에서 음악을-1, 2 △맛있는 공원놀이 △하야리아 계단 갤러리 △하야리아 벼룩시장 △예쁜 공원놀이 등 총 9가지 운영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또한, 시민들의 행사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9개의 운영프로그램에 모두 참여한 시민을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 외에도 파라솔 및 돗자리를 활용한 ‘피크닉 Zone조성’을 통해 가족단위의 시민들이 피크닉이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도심 속 공원에서 펼쳐지는 이번 문화행사는 부산시민들에게 공원에 대한 가치와 의미를 다시 한번 일깨워주고, 다양한 계층을 위한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고 밝히면서, “시민들을 맞게 될 ‘공원아. 놀자!’문화행사에 적극적인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busan.go.kr

연락처

부산시 녹지정책과
주상현
051-888-421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