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 근로자 콘서트’ 개최

뉴스 제공
하나은행
2011-10-14 09:23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www.hanabank.com/은행장 김정태)이 오는 19일 서울디지털단지에서 근로자들을 위한 ‘하나 근로자 콘서트’를 개최한다.

중소기업중앙회, 한국산업단지공단과의 공동주최로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19일 오후 7시 부터 서울디지털단지 인조잔디 운동장에서 열리며, 근로자 노래자랑과 축하공연,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입상한 참가자에게는 부상으로 국민관광상품권이 주어지며 김장훈, 브라운아이드걸스 등 인기가수들의 다양한 축하공연도 펼쳐질 계획이다.

또한, 콘서트에 참석하는 근로자와 지역 주민들에게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건강검진권 등 다양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은행은 ‘하나 푸른 음악회’, ‘중추절 음악회’ 등 다양한 문화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번 콘서트를 계기로 구로, 금천 지역의 근로자와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금융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노래자랑에 참가하기를 원하는 근로자는 17일까지 전화(02-777-9880)으로 신청하면 된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은행 마케팅전략부 홍보팀
02-2002-2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