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러, 모바일 웹 오픈

뉴스 제공
CJ E&M
2011-10-14 10:01
서울--(뉴스와이어)--CJ E&M 방송사업부문은 온스타일, 올’리브, 스토리온, XTM 등 스타일채널들의 통합사이트 ‘라이프스타일러’의 모바일 웹(http://m.lifestyler.co.kr)을 오픈, 지난 12일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선보였다. ‘라이프스타일러’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러(www.lifestyler.co.kr)는 온스타일, 올’리브, 스토리온, XTM 등 라이프스타일채널들의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정보를 전하는 것은 물론, 패션, 뷰티, 푸드, 다이어트, 핫 플레이스 등 20~30대 남녀를 위한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전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사이트. 뿐 아니라 이에 대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더욱 풍성하고 빠르게 핫 트렌드들을 전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모바일 웹에서는 ‘라이프스타일러’의 대표 서비스이자 유저 참여형 콘텐츠인 ‘Try it’을 적용해,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쉽고 편하게 만날 수 있다. ‘Try it’은 뷰티, 푸드, 다이어트, 문화체험 등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주제로 펼쳐지는 이벤트에 응모하면,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 등을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20~30대 남녀들의 솔직하고 냉정한 리뷰를 통해 다양한 트렌드 팁을 얻는 것은 물론, 그들간의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공감대도 형성할 수 있다.

뿐 아니라, 온스타일, 올’리브, 스토리온, XTM 등 4개 채널들의 주요 프로그램의 다시보기와 하이라이트와 예고편 등도 쉽게 감상할 수 있도록 고화질 VOD 서비스와 함께, 실시간으로 방송 편성표도 확인할 수 있다. 또, 인기 방송 프로그램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재미있는 현장 스틸 사진들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

특히 아이폰 앱에는 ‘방송시간 알림 예약’ 기능이 추가, 관심있는 프로그램들을 등록하면 방송 시간 정보도 손쉽게 받아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러는 모바일 웹 서비스 오픈과 아이폰 앱 출시를 맞아, 오는 31일(월)까지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트폰을 통해 라이프스타일러 모바일 웹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사용후기를 남기면 매일 20명에게 CGV 영화예매권(10명)과 커피 무료이용권(10명)을 증정한다.

한편, 라이프스타일러는 오는 10월말에는 아이폰용 게임 어플리케이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 앱을 통해서는 방송 프로그램과 관련된 다양한 사진들로 구성된 틀린그림찾기 게임이 제공된다. 게임에 참여하면 라이프스타일러의 ‘라이프지수’가 적립되며, 전월 적립된 라이프지수를 활용해 매월 1일부터 진행되는 ‘기프트데이’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CJ E&M 개요
CJ E&M은 방송, 공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 E&M 전략미디어마케팅팀
한수경
02-371-9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