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2011 하나은행 FA컵’ 결승전 후원

서울--(뉴스와이어)--대한축구협회 공식 후원은행인 하나은행(www.hanabank.com, 은행장 김정태)이 후원하는 ‘2011 하나은행 FA컵’결승전이 15일(토요일) 오후 2시, 성남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2011 하나은행 FA컵’은 프로팀과 아마추어팀이 참가하여 한국 축구 최강자를 가리는 한국축구 최고의 대회로, 올해 3월초부터 시작되어 예선 및 본선 라운드를 진행해 왔으며 결승전에 진출한 성남일화와 수원삼성이 우승 트로피를 놓고 마지막 대결을 펼치게 된다.

이번 결승전 경기를 찾은 축구팬들을 위해 하나은행은 ‘하나은행 축구놀이터(Football Park)’를 개장하여 프리킥&헤딩 게임, 축구공 퍼팅 등 다양한 놀이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하나은행 고객 자녀 24명에게 경기 시작전 심판에게 매치볼을 전달하는 ‘하나 매치볼 키드’ 및 선수 입장시 선수들의 손을 잡고 입장하는 ‘플레이어 에스코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한편, 성남지역 저소득층 공부방의 축구를 좋아하는 청소년등을 초청하여 경기 관람과 함께 유니폼과 축구화, 축구공 등을 지원할 예정이며, 입장한 관중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하여 50만원이 적립되어있는 ‘오!필승코리아적금’ 통장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은행은 지난 2000년 이후로 12년동안 FA컵 타이틀스폰서로 참여하는 등 한국 축구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은행 마케팅전략부
02-2002-240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