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의료관광 브랜드 명칭 및 의료관광 상품 아이디어 공모

대전--(뉴스와이어)--대전광역시(시장 염홍철)는 의료관광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특화상품 발굴을 위해 ‘대전 의료관광 브랜드 명칭 및 상품 아이디어’를 10월 14일부터 11월 2일까지 의료기관, 유치업체 등 전국민을 대상으로 공모한다고 밝혔다.

응모방법은 대전의료관광홈페이지(www.djmeditour.go.kr)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papayo0415@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브랜드 명칭은 디자인 작업을 거쳐 11월 28일 ‘2011대전 의료관광 & 뷰티 국제컨퍼런스’ 개막식 행사시 선포식을 가질 예정이며, 선정된 아이디어와 함께 보건복지부장관상 및 대전광역시장상을 수여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대전시가 지난 4월 보건복지부에서 ‘2011 해외환자 유치 지역선도기관’으로 선정되면서 선도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것으로 선정된 브랜드 명칭은 향후 각종 의료관광 해외홍보마케팅에 활용될 예정이며, 의료관광 상품 아이디어는 의료기관과 유치업체에서 상품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대전광역시청 개요
대전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염홍철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대전엑스포, 정부대전청사 유치, 유성 관광특구 지정,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정, 현행 대전역 인근의 고속철도 주변 정비사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버스준공영제와 전국이 부러워하는 복지만두레 시책으로 서민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있으며, 대전지하철시대 개막, 100년만의 동서관통도로 개통, 각종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도심공원화 사업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염홍철 시장은 대전경제를 위해 서비스산업의 고도화, 의료웰빙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덕연구개발특구를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daejeon.kr

연락처

대전광역시 보건정책과
담당자 박희용
042-600-528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