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축소성형술, 단순 ‘축소’가 아니라 ‘개인별 맞춤시술’로 접근

- 결혼 10주년 ‘Again Honeymoon’ 위한 특별한 선물 ‘질축소성형’ 제안

서울--(뉴스와이어)--얼마 전 결혼 10주년을 맞은 주부 A씨는 결혼기념일 선물로 지난 달에 이쁜이수술을 받았다. 당초 결혼 10주년 이벤트로 해외여행을 계획했지만, 학기 중인데다 남편도 휴가를 내기 어려워 부부만의 특별한 이벤트로 준비한 것이다. A씨는 결혼기념일 밤이 두 번째 허니문 느낌이었다며, 결혼기념일 선물로는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들 둘을 자연분만으로 출산하고 결혼 후 10년이나 지난 만큼 몸이 결혼전과 같을 수는 없었겠지만, 질축소성형 후에는 기능적인 개선은 기본이고 A씨는 자신감을, 남편은 기대감을 갖게 되면서 성생활이 뜨거워졌다는 점은 이쁜이수술 후 기대 이상의 덤이었다고 한다.

이쁜이수술, 소음순 미세성형 등으로 유명한 노원에비뉴여성의원 조병구 원장은 “A씨처럼 결혼 10주년, 15주년, 20주년처럼 특별한 결혼기념일 이벤트로 시술 후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이쁜이수술을 선택하는 주부들이 많다”고 말했다. 조병구 원장은 이쁜이수술에 대해 다른 말로 질축소성형이라고 부르기도 하지만, 엄밀히 말하면 개개인의 상태에 따라 수술방법이 달라지게 되므로 단순히 축소만을 뜻하는 것은 아니라고 설명했다.

에비뉴여성의원에서는 이쁜이수술을 위해 질의 이완 상태, 골반근육의 발달 수준, 점막의 돌기, 질과 골반 사이의 조직과 지방량 등 여러 조건을 진단하여 이완된 질을 축소시키는 질 축소술, 약하거나 파열된 질 근육을 강화시켜주는 골반근육 강화수술, 퇴화된 질 점막에 돌기 형성술 등을 조합해 개인의 상태에 따라 최적의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기 때문이다.

조병구 원장은 질축소성형 후 많은 여성들이 성감이나 성생활의 긍정적인 변화에 대해 만족하고 있지만, 성감향상뿐 아니라 자신감 증진 및 질과 골반건강을 회복시켜주는 수술로써 치료가 꼭 필요한 여성도 있다고 설명했다.

출산을 경험한 여성 중 분만 시 근육손상 등으로 인해 출산 후 성감에 큰 변화가 있거나, 요실금 증상이 출산 후에도 멈추지 않은 경우, 방광이나 직장이 질 쪽으로 빠져 나오거나 자궁이 내려오는 느낌이 있는 여성이라면 적극적인 진찰과 상담이 필요한 경우이다.

에비뉴여성의원에서는 질축소성형 시 내시경 수면마취와 수술부위 국소마취, 회음신경 차단 마취를 이용해 통증 걱정 없이 편안하게 수술을 받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수술 후 6주 이후부터는 하루 3번 케겔 운동을 해 주면 골반근육을 강화하고, 성감을 높이는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여성성형클리닉 외에도 여성전문병원으로서 성병클리닉과 미혼여성클리닉, 피부클리닉 등을 운영하고 있는 노원 에비뉴여성의원에서는 여성 원장을 포함한 분야별 2인 진료체제와 예약진료를 통해 편리한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도움말:에비뉴여성의원 조병구 원장

에비뉴여성의원 개요
롯데백화점 노원점 앞 베니건스 7층에 위치한 에비뉴 여성의원(원장 조병구)은 산부인과 전문병원으로 여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병구 원장은 대한회음성형연구회 학술이사, 대한산부인과 학회 편집위원, 대한미용여성학회 학술위원, 대한여성비만노화방지학회(ASEO) 회원, 대한레이저의학연구회 회원, 한국 피부나노연구회 회원, 대한비만체형학회 평생회원, 대한비만학회 회원이며 대한산부인과의사회가 운영하고 있는 여성건강 포탈 와이즈우먼의 전문 상담의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venueclinic.co.kr

연락처

에비뉴여성의원
조병구 원장
02-936-04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