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izon과 Sigma Designs, 스마트 홈 실현

- 이제 Verizon 홈 모니터링 제어 서비스로 언제 어느 곳에서나 Z-Wave 제어 기술을 이용하여 조명, 자동온도조절장치, 가전제품 및 모니터링 시스템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되었다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1-10-14 16:09
밀피타스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커넥티드 미디어 플랫폼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이자 Z-Wave® 기술의 제조업체인 Sigma Designs (NASDAQ: SIGM)가 높은 기대를 받은 Verizon Home Monitoring 및 Control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Verizon 스마트 홈 서비스는 Sigma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Z-Wave 기술을 집안 내에서 사용한다. 이 시스템으로 고객들은 원격으로 문을 잠그고, 네트워크 카메라를 통하여 집안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보고, 조명, 스마트 자동온도조절장치 및 가전제품을 설정, 조절 및 제어할 수 있다. 이 모두는 스마트폰, 컴퓨터 또는 FiOS TV를 통하여 가능하다. 이 솔루션은 나중에 안드로이드 또는 iOS 태블릿으로부터 인터넷 기반 연결을 가능하게 할 게이트웨이 장치로 제어된다. 이 서비스는 모든 Verizon 광대역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다.

Verizon의 제품 개발 담당 부사장인 Eric Bruno는 “Verizon은 ‘홈’과 ‘어웨이’사이의 장벽을 허물고 있으며 우리의 홈 모니터링 및 컨트롤 서비스의 도입으로 경계가 없는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고 있다. Sigma의 Z-Wave 기술의 도움으로, 이제 우리의 광대역 고객들은 집, 사무실 또는 외부 등 장소에 관계 없이 집의 에너지 사용을 제어하고 홈 환경을 모니터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월간 서비스 가입의 경우, Verizon의 광대역 가입자들은 비디오를 통해 집을 원격으로 모니터하고, 창문 및 문에 보안장치를 설치하며, 에너지 사용을 추적하고 조명, 온도, 가전제품 및 문 잠금 장치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게 된다. 소비자들은 세 가지 다른 장비 패키지로 특별한 니즈에 맞게 서비스를 지정할 수 있다.

Sigma Designs의 홈 커넥티비티 그룹의 VP겸 총괄 관리자인 Gabi Hilevitz는 “만약 집에서 수 마일 거리에 있는데 앞문을 잠그는 것을 깜박했거나 불을 끄지 않았음을 깨달았다 하더라도 이제 당황할 필요가 없다. Verizon이 개발한 이 새롭고 완전하게 통합되어 맞춤형이 가능한 Z-Wave 가능 홈 모니터링 및 제어 서비스로, 소비자들은 항상 원해왔던 액세스와 역량을 갖추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서비스 특징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다:

· 조명을 켜고 끄는 기능에 원격지에서 네트워크 카메라로 모니터링 기능 추가
· 스마트 자동온도조절장치와 같은 에너지 모니터링 장치, 가전제품을 제어하는 특수 어댑터, 그리고 회로박스에 설치되어 집안 전체의 전기 사용을 측정하는 센서
· 원격 도어 잠금 및 해제가 가능한 도어 락 등의 추가 장치, 팬 및 틸트가 가능하거나 도어에 설치할 수 있는 첨단 카메라, 문이 열릴 때 점등되는 조명 모듈과 함께 작동하는 창문 및 문 센서

서비스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을 방문하면 된다 - https://shop.verizon.com/buy/Monitoring-Energy-Saving/Home-Control/Verizon-Home-Monitoring-and-Control/cat30006.

Z-Wave®는 가전제품, 소비자 전자제품, 건강관리, 에너지 사용 등을 포함하여 일일생활의 모든 측면을 경제적으로 신뢰성 있고 손쉽게 사용하는 무선 제어를 도입한 최초의 기술이다. Z-Wave는 수상 경력이 있는 입증되고 상호작용이 가능한 무선 메쉬 네트워킹 기술로 조명, 가전제품, HVAC, 엔터테인먼트 센터 및 보안 시스템을 포함하여 집내외에서 사용하는 광범위한 기기와 통신이 가능하다. Z-Wave로 원격 홈 모니터링, 홈 헬스케어, 안전 및 보안 등 일상생활에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Z-Wave 인증 제품은 현재 전세계적으로 500개 이상의 제품에서 선두 소비자 브랜드로부터 이용 가능하다.

Verizon 관련정보

뉴욕에 본사가 있는 Verizon Communications Inc. (NYSE, NASDAQ: VZ)는 광대역 및 기타 무선과 유선라인 통신 서비스를 일반 소비자, 기업, 정부 및 도매 고객에게 제공하는 세계 선두기업이다. Verizon Wireless는 전국적으로 총 1억 6백만 연결로 미국에서 가장 신뢰도가 높은 무선 네트워크를 운영한다. 또한 Verizon은 통신,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 통합 서비스를 미국 최첨단 광섬유망을 통해 제공하며 통합 비즈니스 솔루션을 포천 500대 기업 전부를 포함하여 150개 이상의 국가에 있는 고객사에 제공한다. Dow 30 기업인 Verizon은 약 196,000명의 다양한 인력을 고용하고 있으며 작년 연결매출이 $1,066억불이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verizon.com

Sigma Designs, Inc. 관련정보

Sigma Designs, Inc. (NASDAQ: SIGM)는 커넥티드 미디어 플랫폼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이 기업은 세계 유수의 IPTV 셋톱박스,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가정용 게이트웨이, 홈 컨트롤 시스템 등을 위한 기반으로 작동하는 필수 반도체 기술을 설계하고 구축한다. Sigma Designs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에 있다: www.sigmadesigns.com.

Sigma Designs, Z-Wave 및 Sigma Designs 로고와 Z-Wave 로고는 Sigma Designs, Inc. 및 그 자회사들이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보유하고 있는 등록 상표 또는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다른 기타 상표는 각 소유주의 상표이다.

Sigma Designs 개요
시그마 디자인스는 스마트홈 컨버전스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당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IPTV 셋톱박스, 스마츠TV,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스마트홈 기기용 사물인터넷(IoT), 가정용 게이트웨이 및 미디어 커넥티비티의 토대가 되는 핵심 반도체 기술을 설계 및 구축한다.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Sigma Designs 로고는 시그마 디자인스, 그리고 미국 및 다른 국가에 소재한 자회사들의 등록상표 혹은 상표이다. 기타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등록상표는 관련 업체들의 소유이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Derek Perez
Public Relations
Sigma Designs
+1 (408) 240-7632
이메일 보내기

Edward McGregor
Investor Relations
Sigma Designs
+1 (646) 259-29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