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캠퍼스, 안드로이드 입문자를 위한 자바 신규 교육 과정 오픈

뉴스 제공
소프트캠퍼스
2011-10-17 09:00
서울--(뉴스와이어)--아이폰, 안드로이드 교육 기관인 소프트캠퍼스 원격 평생교육원(원장 윤재성)은 안드로이드 개발 입문자들을 위하여 기초가 되는 “안드로이드 자바” 신규 과정을 10월 10일 오픈 했다고 밝혔다.

신규 과정 “안드로이드 자바” 과정은 자바 프로그래밍을 한번도 접하지 않은 분들에게 안드로이드 개발을 위한 가장 기초적인 단계에서 부터 차근이 학습과 실습을 통해 단계별 완성하면, 이후 진행 되는 안드로이드 개발자 과정을 수강 함으로 고 빠르게 안드로이드 앱을 개발 할수 있을 것이다.

본 과정은 60강으로 “자바 언어의 소개”, “자바 프로그래밍 개발 환경 구축”, “자바 언어의 기본 문법”, “제어문”,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쓰레드”, “예외처리”, “네트워크” 등 기본적인 자바 내용에 안드로으에서 어떻게 자바 프로그래밍이 이용 되는 지를 자세하게 설명을 하고 체계화된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하여 빠르게 안드로이드 개발자가 될수 있을 것이다.

신규 교육과정 “안드로이드 자바” 이외에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UX/UI 디자인 과정 등 스마트폰 앱 개발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 과정 안내 및 수강신청을 홈페이지(http://www.softcampus.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 하다.

소프트캠퍼스 개요
소프트캠퍼스는 2011년에 설립되어 스마트폰 소프트웨어 개발및 교육을 하고 있는 회사이다. 현재 국내 최고 기관인 삼성 SDS 멀티캠퍼스,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대구 디지털 진흥원, 인천정보산업진흥원, 삼성전자, 대전 에트리, 산업기술대학교 등 모바일 분야 필요한 다양한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교육과정은 아이폰, 안드로이드, node.js, 아두이노, 모바일 서버, 광고프로그램, 스마트폰 UX/UI 등 모바일 분야의 다양한 과정을 교육하고 있으며 매년 100%이상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ftcampus.co.kr

연락처

소프트캠퍼스 평생교육원
교육팀 홍혜진
02-553-0824
이메일 보내기